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전시회

다가오는 2022 코리아호텔쇼! 사전등록 이벤트 오픈

 

 

 

다가오는 6월, 호텔을 포함한 숙박업 운영에 필요한 모든 것들이 총망라한 B2B 전시회, 코리아호텔쇼가 오는 6월 16일(목)부터 18일(토)까지 3일간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0회 째를 맞이하는 코리아호텔쇼는 호텔 운영 및 숙박업 운영, 관련 어메니티를 비롯한 숙박에 관한 모든 기업의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는 국내 최대 호텔산업전시회로, 올해는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규모가 축소됐던 아쉬움을 딛고 심기일전해 업계 관계자들의 비즈니스 매칭, 새로운 기업체 소개 및 숙박업 전반에 관련한 기술 또한 활발하게 나눌 예정이다. 

 

이에 앞서 주최사인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에서는 코리아호텔쇼 사전등록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 방법◁

 

1. 공식인스타그램 @koreahotelshow 를 팔로우 한다.


2. 프로필 링크를 통해 온라인 무료 사전 등록을 신청한다.

(사전등록 시 인스타그램 아이디 작성 필수)


3.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 남기기

(태그로 친구를 소환하면 당첨 확률 UP!)

 

이벤트에 빠질 수 없는 풍부한 경품도 준비됐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전 등록자를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1등은 크라운 하버 호텔 부산 디럭스룸 1박 숙박권(2명), 2위는 모엣 샹동 샴페인 브뤼 임페리얼(2명), 3위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이다.

 

2주 남짓 남은 국내 최대 규모의 숙박산업 전문 전시회 코리아호텔쇼. 특히 호텔 및 산업 관련 현역 멘토들이 전하는 인사이트를 들을 수 있는 호텔산업 전문 컨퍼런스, 누구나 참여하고 진행할 수 있는 토론회 및 설명회인 오픈마케팅 스테이지, 카지도 딜러를 꿈꾸는 학생들을 위한 코리아 유스 카지노딜링대회, 국가대표 호텔리어를 뽑은 K-Hotelier 시상식도 개최돼 참가업체들의 양질의 제품 정보 제공과 함께 적극적인 B2B 비즈니스 매칭 및 네트워킹의 기회를 견인할 예정이다.

 

▷사전등록 바로 가기(클릭)◁

 



67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