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4회를 맞은 ‘호텔쇼 2017’이 10월 18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호텔앤레스토랑과 미래전람이 공동 주최하며 국내 호레카(Hotel, Restaurant, Cafe) 산업을 함께 아우르는 ‘호텔쇼 2017’은 호텔산업 전문 전시회로 지난해보다 더욱 다양한 호텔 관련 전문업체들이 참가, 첫날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호텔 실무 전문가들이 호텔 관련 주제로 강연을 펼치는 전문 컨퍼런스도 첫날부터 만석 행진을 이뤄 현재 호텔산업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음을 여실히 보여줬다. 호텔 숙박 개발부터 운영, 마케팅, OTA 등 보다 전문적인 내용으로 마련된 호텔 산업 전문 컨퍼런스는 1강좌 당 2만 원, 종일권 1일 5만 9000원, 2일 9만 9000원이며 남은 기간 더욱 알찬 내용의 강연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호텔쇼 2017’의 핫 플레이스인 디자이너 객실은 수준높은 구성으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고, 특히 BMW 코리아에서 VIP 의전서비스를 제공, 전시회의 품격을 높였다.
21일 토요일까지 진행되는 ‘호텔쇼 2017’은 국내 최대 규모의 호텔산업 전문전시회로 호텔 비즈니스 창출은 물론 호텔업계 전문가들을 한자리에 만날 수 있는 기회의 장이다. 단순히 보기만 하는 박람회가 아닌 3회에 걸친 노하우로 완전 무장, 보다 전문화된 호텔 행사로 국내외 호텔, 숙박산업과 외식, 베버리지 트렌드 및 신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호텔산업 전문 박람회로 자리잡고 있다.
한편 이번 ‘호텔쇼 2017’의 호텔앤레스토랑 부스에서는 ‘호텔앤레스토랑 표지 모델을 찾아라’, ‘호텔앤레스토랑 로고 찾기’ SNS 이벤트가 한창이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오니 참관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