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겨울의 따뜻함을 책임지는 외식가의 메뉴들을 만나 보세요! 리춘시장 다채로운 풍미, 마라 인기 반영한 ‘우삼겹마라전골’ 리춘시장은 마라 메뉴가 MZ세대만의 하나의 트렌드를 넘어 중식을 대표하는 공식 메뉴 카테고리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이번 신메뉴를 기획하게 됐다. 또한 리춘시장의 기존 메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집에서도 특급 호텔 셰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워커힐 피자’를 출시하며 ‘워커힐 고메’ 라인업을 확대한다. ‘워커힐 고메’는 프리미엄 가정식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워커힐 브랜드의 맛을 경험하며 보다 다채로운 한 끼 식사를 완성할 수 있도록 개발…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1월부터 호텔은 고객들을 맞이하기 위해 여러 프로모션을 내놓고 있는데요, 디저트부터 스페셜 프로모션까지! 이 달의 프로모션을 만나 보시죠. Dessert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프랑스 왕실 디저트를 재해석한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레스파스는 연말…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이 카바나 스위트 객실에서 럭셔리한 식사가 가능한 ‘카바나 프라이빗 다이닝(Cabana Private Dining)’ 패키지를 출시한다. 1인 5코스 요리로 진행되는 카바나 프라이빗 다이닝 서비스는 호텔 5층에 위치한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카바나 스위트에서 진행되며, 수영장 전망에…
몰디브에 있는 럭셔리 리조트 조알리 몰디브(JOALI Maldives)는 가족을 위한 팝 아트를 주제로 3주간의 축제 행사를 진행한다. 2022년 12월 21일부터 2023년 1월 8일까지 예술이 가득한 섬을 '색의 향연'을 주제로한 축제 행사를 위해 조알리 몰디브는 생동감 있는 전시를 준비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코즈웨이 베이와 완차이의 번화한 동네 한가운데에 자리한 스타일리시한 휴양지, 더 하리 홍콩(The Hari Hong Kong)이 다가오는 12월 축제 시즌을 기념하기 위해 일련의 요리를 선보인다. 모든 이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특별 메뉴로 사랑받고 있는 루치올라 레스토랑 & 바 (…
아르마니 호텔 밀라노에서 다가오는 축제와 연말을 축하하며, 사랑하는 사람들, 가족과 함께 보낼 특별한 순간을 마련했다. ‘아르마니 호텔 밀라노, 홀리데이의 마법(Armani Hotel Milano, the magic of the holidays)’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룸 투숙에 객실 또는 아르마니 리스토란테에…
12월의 외식업계는 풍성한 연말을 맞이하기 위해 고군분투 중입니다. 따뜻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는 메뉴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롤링파스타 스테이크 메뉴 확대, 육즙 가득한 포크 스테이크 이번 메뉴는 고기를 활용한 메인 메뉴 확대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을 반영해 기획됐다. 신메뉴 포크 스테이…
2022년이 끝나가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연말에 앞서,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연말에 빠질 수 없는 호텔의 프로모션을 한 번 확인하고 가는 게 어떨까요? 12월에도 호텔가는 알찬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Winter 롤링힐스 호텔 도심에서 경험하는 휴가, 웜 앤 릴렉스 패키지 롤링힐스 호텔…
성큼 다가온 겨울, 외식가는 풍성한 메뉴로 고객들을 다채롭게 맞이하고 있습니다. 11월에는 어떤 신메뉴가 나왔을까요? 피자헛 맵! 단! 골라서 즐겨보세요, 메가크런치 신메뉴 2종 신메뉴 (씬)할라피뇨뿜뿜은 페퍼로니, 비프 & 포크 토핑이 듬뿍 올라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매콤한 맛을 자랑한다.…
차가운 바람이 조금씩 불어오는 11월입니다. 조금 더 풍성하고 따뜻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11월의 호텔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Autumn Package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센트럴파크의 단풍 감성 담은 여행 ‘가을을 그리다’ 패키지 11월 30일까지 3개월간 투숙 가능한 이 패키지에 디럭스 또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 추수감사절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이어지는 크리스마스와 페스티브 시즌을 겨냥해 가족 또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소규모 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미국 정통 추수감사절 대표 음식인 칠면조 통구이 1마리를 포함해 구성…
힐튼은 2023년 1월 1일부로 콘래드 서울의 총지배인 마크 미니(Mark Meaney) 를 한국 지역 총괄 총지배인 (Area General Manager – Korea)으로 선임했다. 마크는 지역 총괄 총지배인으로서 힐튼이 국내에서 운영중인 호텔을 총괄 관리할 예정이다. 그는 콘래드 서울, 힐튼 가든 인 강남, 개관 예정인 더블 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향후 힐튼을 더욱 발전된 호텔 서비스와 고객 만족으로 이끌 예정이다. 26년 이상의 호텔 서비스업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마크 미니 총지배인은 유럽, 북미, 아시아 등 다양한 대륙의 호텔에서 경력을 쌓아왔다. 그중에서도 커리어의 절반 이상인 16년을 아일랜드 소재 마운트 줄리엣 콘래드(Mount Juliet Conrad), 아시아 소재 콘래드 도쿄(Conrad Tokyo), 콘래드 싱가포르(Conrad Centennial Singapore) 등과 같은 힐튼 월드 와이드(Hilton Worldwide)와 함께 해오며 힐튼 브랜드 경영 및 운영에 대한 노하우와 총지배인으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져왔다. 특히, 콘래드 서울에서 7년 동안 총지배인으로 역임하며 마크 총지배인은 한국 시장에 대한 지식과 함께 뛰어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