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16 (토)

호텔&리조트

호텔에서 문화와 생활을 즐기자, Various Lifestyle Hotel '호텔 뉴브' 론칭


지난 6월 1일, 선릉역에 호텔 뉴브(Hotel NEWV)가 오픈했다. 호텔 뉴브는 ‘NEW Value of the Hotel’로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호텔이다. 호텔 뉴브는 대한민국의 비즈니스, 쇼핑, 문화, 교통의 중심지인 선릉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순한 숙박이 아닌 문화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이정표를 제공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룸 타입으로 기존의 호텔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세련됨을 즐길 수 있으며, 편안함과 더불어 레스토랑에서의 즐거운 미식경험과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반복됐던 일상에서 활력을 되찾을 수 있다.


다양한 인사 오간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된 오픈행사
당일 진행된 오픈행사는 1부 개관행사와 2부 개관 파티로 진행됐으며 1부 행사에는 전 국회의원, 주한미얀마대사, 전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부 행사에서는 권영진 대표이사의 기념사와 함께 김성현 총지배인의 연혁보고, 감사패 증정식이 진행, 2부 저녁 행사에서는 4층 피트니스 센터에 들어오게 될 N VODY WORKX(필라테스, 요가, 스파, 마사지 등)의 소개와 개그맨 김완기의 사회를 통해 특별 게스트인 배우 최준용, 배우 오초희, 가수 서인아, 개그맨 임준혁이 참여해 호텔 뉴브의 개관 파티를 밝혔다.



다양한 객실 룸 타입으로 선보이는 뉴브만의 라이프스타일
뉴브호텔은 총 14층 규모에 150개(슈페리어 128실, 디럭스 17실, 스위트룸 3실, 온돌방 1실, 장애인객실 1실) 객실을 보유 중이다. 모든 객실에 LED 평면 TV가 설치돼 있으며 차, 커피, Safetybox, 초고속인터넷접속, 케이블 TV, 다리미 & 다리미보드, 헤어드라이기가 완비돼 있다.




외에도 부대시설로 3층 그랑뉴브(GrandNewv) 레스토랑과 앤브런치카페(N.Vrunch Cafe), 미팅룸, 피트니스센터 등을 갖추고 있다. 그랑뉴브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신선한 재료를 엄선해 제공하는 조식뷔페와 점심, 그리고 디너에는 하루 일과를 마치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핑거푸드와 부르스케타, 생맥주 무한리필의 시간이 주어진다. 앤브런치카페에서는 직접 구워낸 신선한 빵과 크로와상, 엄선된 원두로 직접 내린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를 만날 수 있는 수제 베이커리 브런치 카페의 콘셉트로 자리했다. 특히 인근의 호텔과 레스토랑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합리적인 가격과 메뉴 구성이 돼있어 오픈 첫날 조식부터 투숙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미팅룸의 경우에는 지하 1, 2층에 최대 110명까지 가능한 연회장을 마련했으며 각 연회장에는 최신 시청각 장비와 Wi-Fi, 스크린 및 빔 프로젝트가 준비돼 있다.



현재 오픈기념 행사로 그랑뉴브와 앤브런치카페에서는 기존 서비스 제공가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그랑뉴브는 주중 런치 세미뷔페 1만 8000원, 디너 스낵 뷔페 2만 5000원, 주말 뷔페 3만 80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앤브런치카페의 경우 토마토 모짜렐라 올리브 먹물 포카치아와 쉬폰 샌드 케이크를 6000원에 크로와상과 다쿠아즈 등의 베이커리류와 음료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3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