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18 (월)

호텔&리조트

호텔포레 1호점, '호텔포레프리미어 해운대점' 증축 리뉴얼 오픈


부산 대표 비즈니스호텔그룹 호텔포레가 2월 24일 호텔포레프리미어 해운대점을 리모델링 후 재오픈한다. 작년 부산 남포동에 4호점을 오픈한 호텔포레는 이번 해운대점을 증축 후 재오픈, 이를 계기로 부산의 대표적인 호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할 예정이다.


호텔포레는 지난 2013년, 1호점 해운대점을 오픈한 뒤, 부산역, 동대문, 남포점 순서대로 오픈한 바 있다. 4호점인 프리미엄 남포점을 오픈한지 1년 만에 1호점 해운대점을 증축 및 리모델링 공사 후 재오픈하게 됐는데 남포점과 같이 기존의 호텔포레 지점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어'급의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호텔포레프리미어 해운대점은 재오픈을 기념해 최대 57%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평일 반값 프로모션'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포레 홈페이지(hotelforet.com)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워크인 예약 시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호텔포레프리미어 해운대점의 가장 큰 장점은 해운대 해수욕장과 근접하고 깨끗하며 가격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이른바 '가성비 좋은 호텔'이라는 것이다. 호텔입구에서 해운대 해수욕장까지 도보로 약 2분이 소요되며, 야경으로 유명한 더베이101 및 동백섬 입구까지는 도보로 약 10분 거리다. 또한 24시간 사람들이 북적이는 관광문화거리 구남로까지는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호텔에서 약 15~20걸음만 걸어도 해운대 맛집들이 즐비해 있으며 지하철 해운대역 및 해운대 해수욕장 버스정류장이 도보 5분 이내로 타 여행지로 이동하기에도 최적의 장소에 위치하고 있다.


 


룸 타입은 스탠다드 트윈, 스탠다드 더블, 온돌, 디럭스 더블, 디럭스 트윈, 패밀리 트윈, 패밀리 스위트 총 7가지 타입이 있으며, 부대시설로는 로비 라운지와 조식 레스토랑, 비즈니스 센터, 웰컴 바 등이 준비돼 있다.


  


호텔포레 김해조 총괄 지배인은 "2017년은 호텔업계에 국내외로 어려움이 많았던 해였다. 하지만 호텔포레는 고객에게 더 나은 숙박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오픈 후 4년이 채 되지 않았지만 1호점을 전면 리모델링해 증축공사를 시행했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부산의 대표적인 비즈니스호텔그룹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1호점의 재오픈 소감을 밝혔다.



3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