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4 (일)

호텔&리조트

제주신화월드 람정 리조트관 및 람정 컨벤션센터 공식 오픈


제주도 최초, 국내 최대 휴양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www.shinhwaworld.com)가 당초 발표한 사업계획대로 호텔과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추가로 오픈하며 1단계 공식 개장을 목전에 두고 있다.    

제주신화월드의 개발 및 운영사인 람정제주개발㈜은 11일 람정그룹의 첫 직영 호텔이 될 ‘제주신화월드 람정 리조트관’과 MICE 시설인 ‘람정 컨벤션센터’의 정식 오픈 및 YG의 통합 외식 브랜드인 ‘YG리퍼블릭’의 소프트오픈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오전 열린 ‘제주신화월드 람정 리조트관’ 개막식에는 람정인터내셔널 회장 앙지혜 박사와 제이 리 람정제주개발 사장 등 주최측 임직원과 관계자, 해외 비즈니스 파트너들이 참석했다.   

제주신화월드의 호텔 시설 중 가장 먼저 문을 연 ‘제주신화월드 람정 리조트관’은 총 615실의 다양한 객실 크기를 보유한 프리미엄 호텔이다. 별도의 전용 비즈니스센터와 완벽한 다이닝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람정 컨벤션센터’와도 바로 연결돼 비즈니스 니즈에 최적화돼 있다.  

‘람정 컨벤션센터’는 총 1만2180㎡ 규모로 지어져 도내 가장 큰 MICE 시설 중 하나이며, 대연회장인 람정 볼룸과 12개 미팅룸으로 구성된다. 최신식 설비를 완비해 중요한 국제회의와 컨퍼런스, 전시회, 연회 등 다목적 MICE 행사에 적합하다. 특히 람정 볼룸은 기둥이 없이 설계돼 공간 연출이 용이하고 행사의 주목도를 높이는데 유리하다. 람정 볼룸은 일시에 최대 2000명 수용이 가능하며, 1000명 이상이 감상할 수 있는 콘서트홀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의 모든 호텔 시설이 오픈하면 2000실 이상의 객실과 다양한 휴양 및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와 레저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12월 열리는 2017 SBS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도 ‘제주신화월드 람정 리조트’와 ‘람정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다.   

앙지혜 경영학 박사 겸 람정그룹 회장은 “오랜 세월에 걸친 비전과 노력 끝에 마침내 람정그룹 고유의 호텔 브랜드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 이는 람정 가족 모두의 자랑이자, 제주신화월드가 제주도의 중요한 관광자원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의미있는 족적이 될 것”이라며, “람정 리조트관과 제주신화월드의 1단계 개장은 휴양 및 엔터테인먼트를 찾는 국내외 관광수요를 더욱 더 끌어들여 글로벌 리딩 복합리조트로서 제주도의 관광산업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화테마파크 입구 앞에 위치한 ‘YG리퍼블릭’은 이날 오후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회장을 비롯한 YG 계열사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 흑돼지를 메인으로 한 ‘삼거리 푸줏간’을 오픈했다. ‘YG리퍼블릭’은 세계 각지의 한류팬들이 기대해온 복합 푸드 &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서 YG의 음악과 스타일이 곳곳에 녹아 있다. ‘YG리퍼블릭’의 운영사인 ㈜YG푸즈는 ‘삼거리 푸줏간’에 이어, 신규 씨푸드 레스토랑 ‘삼거리 수산’, 브런치 카페 ‘쓰리 버즈’, 지드래곤이 직접 기획부터 참여한 카페 ‘언타이틀드, 2017’, 볼링펍 ‘액트’, YG 아티스트들의 MD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올댓와이지’ 등을 올해 말까지 순차적으로 문을 열 예정이다. ‘YG리퍼블릭’의 전체 시설이 오픈하면, YG 아티스트들과의 협업 이벤트와 더불어 제주에 없던 나이트라이프 문화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