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11 (일)

호텔&리조트

한국 두 번째 포시즌스, 제주신화월드에서 데뷔


란딩인터내셔널(HKSE 582) 의 자회사이자 제주신화월드의 개발 운영사인 람정제주개발은 세계적 럭셔리호텔 그룹인 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와 함께 제주신화월드에 포시즌스 리조트 설립 계획을 밝혔다.

서울에서 비행기로 한 시간 거리 내에 있는 제주도는 몇몇 유네스코 생물권 보존지역과 넓게 뻗어 있는 지하 용암동굴, 쏟아지는 폭포, 장관을 이루는 해안가의 하이킹 트레일과 휴화산, 국내에서 가장 높은 산봉우리 등 국내에서 손꼽히는 자연의 신비가 탄생한 지역이다. 제주도는 일년 내내 가족들과 친구들이 즐겨 찾는 여행지로서 세계적인 음식과 와인 축제가 개최되고 형형색색의 지역 음식이 가득하다.

제주 최초의 프리미엄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국내에서 가장 다이내믹한 리조트 개발 중 하나로,월드 클래스인 포시즌스 리조트, 하이엔드 리조트 콘도 미니엄과 빌라, 그리고 국내외 패션 브랜드가 밀집한 쇼핑공간을 포함한다.이 복합 리조트에는 워터파크, 테마파크, 카지노와 케이팝(K-pop) 센터와 같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란딩인터내셔널 앙지혜 회장은 “제주신화월드는 동북아시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데스티네이션이 될 것이다.” 라며 “제주신화월드에서 우리의 럭셔리 호텔 브랜드로서 포시즌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포시즌스가 제주신화월드를 찾는 귀한 고객들에게 걸맞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또한 “제주는 2016년 한 해 동안 1600만 명에 가까운 관광객을 유치했고 앞으로도 관광객 수는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예측된다. 우리는 포시즌스가 세계적인 제품과 질 높은 서비스를 통해 제주의 휴양 수준을 한층 끌어올리는 동시에 제주신화월드를 제주에서 가장 가고 싶은 관광지로 포지셔닝하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앨런스미스(Allen Smith) 포시즌스 호텔 앤리조트 사장은 “한국은 럭셔리 레저와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 무척 중요한 시장이다.우리는 서울 도심에 위치한 포시즌스에 이어 제주에 새로운 리조트를 설립함으로써 고객들이 한국 시장에서 포시즌스의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란딩인터내셔널은 제주신화월드에 놀라운 비전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제주도에 세계적인 포시즌스 리조트를 짓기 위해 그들과 파트너로서 일할 수 있기를 손꼽아 기대하고 있다.이는 한국의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또 하나의 데스티네이션이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시즌스를 정의하는 개인화된 서비스와 사려 깊은 관심을 경험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고 말했다.

제주신화월드에 위치하게 될 포시즌스리조트는유려한 약 240개의 객실, 스위트룸과 전용 빌라를 제공하게 되며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는 맞춤 레스토랑과 바가 들어선다. 또한 고급 스몰 웨딩 및 권위있는 비즈니스 행사 등 각종 공식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최신식 시설과 전통 찻집을 모티프로 한 럭셔리 스파도 오픈 예정이다.

제주신화월드는 2017년 초부터 점진적으로 개장하며, 한국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세계적인 수준의 복합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될 예정이다.

더 많은 정보는 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