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11.22 (금)

스타벅스, 발렌타인 시즌 전용음료 국내 첫 소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월 발렌타인 시즌을 맞아 2월 3일부터 25일까지 전국 730여 개 매장에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발렌타인 시즌 전용음료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를 선보이고, ‘하트’를 주제로 한 ‘하트 슈’, ‘하트 초콜릿 슈’, ‘하트 카드’와 수제 초콜릿, 머그· 텀블러를 출시했다. 스타벅스가 발렌타인 시즌 전용음료로 국내에 첫 소개하는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는 상큼한 라스베리 맛의 모카 음료로 다크 초콜릿과 커피 풍미가 진하게 느껴지는 트러플 소스가 더해졌고, ‘아이스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로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발렌타인 시즌 전용푸드는 폭신폭신한 슈 안에 커스터드 생크림을 넣은 달콤한 디저트, ‘하트 슈’와 슈 안에 가나슈 커스터드 생크림을 넣은 ‘하트 초콜릿 슈’가 준비되었으며 가격은 모두 3500원이다. 여기에 벨기에산 수제 초콜릿 세트를 전통 벨기에 마을을 형상화 한 패키지에 담아 제공하며 일반 초콜릿 상품도 7가지 종류로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발렌타인 시즌 머그, 텀블러, 보온병 등도 28가지 종류로 폭넓게 선보인다. 이 제품들은 특별히 제공되는 발렌타인데이 포장 박스에 자유롭게 담아갈 수 있다.

발렌타인을 맞아 다양한 메시지의 하트카드 5종과 십자수를 모티브로 한 카드 2종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스타벅스 카드로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를 구매할 경우 사이즈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를 2월 8일부터 일주일 동안 실시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마케팅팀 정은경 팀장은 “국내에서는 올해 최초로 발렌타인 시즌 전용음료를 준비하는 등 특별한 시기에 고객들이 사랑과 낭만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십자수 문양을 담은 머그· 텀블러· 보온병 등을 통해 한 땀 한 땀 공을 들인 섬세한 사랑의 정성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