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에 위치한 65층 규모의 랜드마크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Oakwood Premier Incheon)이 겨울 연말연시를 맞아 리추얼 바디케어 브랜드 ‘테이크어샤워(TAKE A SHOWER)’와 협업해 포근하고 기분 좋은 연말을 계획할 수 있는 ‘테이크 어 윈터(TAKE A WINTER)’ 객실 패키지를 선뵀다.
테이크 어 윈터 패키지는 테이크어샤워의 바디로션과 바디워시로 구성된 기프트세트, 해당 제품의 향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논알코올 칵테일 2잔, 그리고 오크우드 홈페이지 예약 특전으로 호텔 내 식음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1~2만원 식음 바우처가 포함된다.
기프트세트에 포함된 바디케어 제품은 플로럴한 향의 'GARDEN'과 우디한 향의 'Ubud' 두 가지다. 유년시절이 떠오르는 'GARDEN'과 여행지를 연상케 하는 'Ubud', 두 가지 라인 모두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조향됐다.
기분 좋은 연말의 분위기를 더해줄 바디케어 제품들의 향기들에서 영감을 받아 오크우드 헤드 바텐더가 선뵌 논알코올 칵테일은, 오크우드 호텔의 가장 최상층에 위치한 파노라믹65 바에서 테이크 어 윈터 패키지 예약 고객만이 맛볼 수 있는 특전이다. 순수하고 맑은 느낌의 GARDEN향에서 영감을 받아 연인과 함께 욕조에서 거품 목욕을 즐기는 행복한 순간을 표현한 칵테일 ‘버블 바스’와 Ubud의 우디한 향을 나무, 뿌리, 열매로 활용해 한국적인 향을 입힌 칵테일 ‘사려니’가 그 주인공이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담당자는 “전 객실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고 최대 8명까지 투숙 가능한 대형평형 객실을 갖춘 오크우드의 넓은 객실에서 다가오는 연말과 새해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테이크 어 윈터 패키지로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12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오크우드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패키지를 예약할 수 있으며, 가격은 21만원 대부터로 투숙은 내년 2월까지 가능하다.
한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과 협업한 테이크어샤워(TAKE A SHOWER)는 조향사가 시그니쳐 향기를 만들고, 그 향을 통해서 이야기를 전하는 브랜드다. 이야기를 통해 사용자에게 추억을 떠올리게 하거나 새로운 경험을 느끼게 하는 등 하루를 준비하고 정리하는 샤워 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리추얼 바디케어 브랜드이다. 테이크어샤워는 오는 12월 중순 신규 라인 런칭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새로운 향기를 선뵐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