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4 (일)

본아이에프, 공식 온라인몰 ‘본몰’ 리뉴얼 오픈


국내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공식 온라인몰 ‘본몰(www.bonmall.co.kr)’을 ‘식생활 선물 플랫폼’으로 전면 리뉴얼 했다.


새롭게 단장한 본몰은‘일상 속 식생활을 선물하다’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자신은 물론 사랑하는 이에게 따뜻하고 건강한 한 끼를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또한, 기존 본아이에프 회원이라면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이용가능하며, 네이버 및 카카오톡 아이디(ID)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해 편리성을 더했다.


리뉴얼 된 본몰에서는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아침엔본죽'과 '본죽 밀타임', 본장조림, 본설렁탕 등 본아이에프의 간편 가정식제품부터 건강즙 브랜드 '자연을 마시다', 떡, 견과류 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간식류까지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본몰의 인기 상품을 즉시 선물할 수 있는 '선물 큐레이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가 원하는 상품을 간단한 클릭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바로가기' 코너를 마련했으며, 본몰 큐레이터가 상황별 맞춤 선물을 제안하는 '기프트 토크'를 신설해 쇼핑에 재미를 더했다. ‘선물하기’ 결제 기능도 추가해 받는 이의 주소가 없어도 이름과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학교나 병원, 각종 모임 등에서 대량으로 구입 시에는 ‘대량구매 견적문의’ 서비스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본아이에프는 본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 가입만 하면 첫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한 ‘3천 원 즉시 할인 쿠폰’과 연 1회 생일 당월에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매월 총 1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달의 쿠폰’도 매달 지급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