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가 압구정 시그니처점을 비롯해 정자점, 광교점 등 3개 매장 그로서리(식료품) 섹션을 강화했다.
그 동안 존쿡 델리미트는 델리미트와 어울리는 빵과 소스를 출시하는 등 소비자가 델리미트를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번에 강화된 그로서리 섹션에서는 파스타, 치즈, 시즈닝, 소스 등 1가지 카테고리 내 40여 종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존쿡 델리미트는 그로서리 섹션 확대를 통해 식재료 구매까지 한번에 가능한 환경을 구축해 새로운 식문화를 소비자에게 제안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압구정 시그니처점은 그로서리 섹션 강화와 더불어 정원을 연상시키는 프레임과 식물을 설치해 편안하고 친숙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또한, 집에서도 간편하게 근사한 파티 음식을 만들 수 있도록 4가지 윈터 스페셜 그로서리 세트를 판매한다. 요리 초보도 고급 파스타를 만들 수 있는 ▲프레시 파스타 세트, 와인 마니아를 위해 하몽과 브리치즈, 플랫브레드, 오렌지 마멀레이드로 구성된 ▲하몽 와인 세트, 존쿡 델리미트 대표 건조육 3종(하몽, 초리조, 살치촌)과 브리치즈, 그린페스토로 구성된 ▲까나페 건조육 세트, 고품격 건조육의 풍미를 더해줄 이탈리안 살라미, 코파, 트러플 오일, 트러플 치즈, 바게트로 구성된 ▲이탈리아 트러플 세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포장 서비스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