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9.28 (토)

호텔&리조트

카펠라 호텔 앤 리조트(CAPELLA HOTELS AND RESORTS), 세계 50대 베스트 호텔 리스트에 이름 올려

 

올해로 두 번 째를 맞는 ‘세계 50대 베스트 호텔’의 시상식이 런던에서 개최됐다. 시상식에서는 전 세계 6개 대륙을 걸쳐 업계를 선도하는 호텔들이 소개됐다. 올해 1위의 자리를 차지한 호텔은 카펠라 방콕으로, 이번 수상을 통해 아시아 최고의 호텔이라는 타이틀을 획득했다. 아름다운 차오프라야 강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카펠라 방콕은 도시 속 오아시스로, 친숙하면서도 세련되고 휴식과 탐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큐레이팅 돼있다.

 

 

카펠라 방콕에 이어 동일한 호스피탈리티 그룹의 카펠라 싱가포르 또한 33위에 올랐다. 센토사 섬의 30에이커에 달하는 울창한 열대우림에 위치한 카펠라 싱가포르는 지난 10년 동안 이 지역에서 가장 가장 럭셔리한 호텔로 자리매김해왔다. 리조트의 중심에는 1880년대 타나 메라 식민지 시기의 방갈로 두 채가 복원돼 있다. 112개의 객실과 빌라, 두 개의 콜로니얼 매너 리조트는 주변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옛 식민지 시대의 매력과 현대적인 세련미가 어우러지도록 설계됐다.

 

카펠라 호텔 그룹의 사장인 크리스티아노 리날디(Cristiano Rinaldi)는 “동남아시아의 대표 호텔인 카펠라 방콕과 카펠라 싱가포르가 2년 연속으로 세계 50대 호텔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게 되어 영광입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올해 트래블 + 레저에서 선정한 세계 최고의 호텔 브랜드로 선정된 데 이어 또 한 번 놀라운 영예를 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상은 헌신적인 카펠라 직원들과 소중한 고객들을 덕분에 이룬 성과라 생각합니다. 그들의 변함없는 신뢰와 지원이 없었다면 방콕의 유서 깊은 차라오엔크룽 지역과 싱가포르의 푸른 센토사 섬의 독특함을 보여주는 공간을 만들 수 없었을 것입니다.”고 덧붙였다.

 

카펠라는 방콕과 싱가포르의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트윈 숙박 패키지인 '카펠라의 듀얼 데스티네이션 이스케이프'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웰니스, 미식, 문화 체험과 함께 럭셔리 숙박 옵션 및 고객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며, 2024년 12월 23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카펠라의 세일즈 및 홍보 마케팅은 글로벌 럭셔리 호텔 세일즈 및 홍보 마케팅 에이전시인 헤븐스 포트폴리오에서 담당하고 있다.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