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24 (금)

호텔&리조트

서울에서 만끽하는 여유,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무료 야외 수영장 및 음료 무제한 풀사이드 바비큐’ 5월 24일 개장

 

서울의 중심 남산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야외 수영장과 풀사이드 바비큐가 5월 24일 오픈한다. 

 

남산의 자연과 탁 트인 한강 전망을 두루 갖춘 야외 수영장은 남산 중턱에 자리 잡은 덕분에 루프 톱에서 내려다보는 듯 시원한 뷰를 선사한다. 호텔 투숙객은 야외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푸른 잔디 위 잔잔한 바람에 살랑거리는 나뭇가지 그리고 시원하게 떨어지는 폭포소리를 들으며 서울 중심부에서의 일광욕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야외 수영장이 종료된 뒤에는 야경과 함께하는 야외 레스토랑 ‘풀사이드 바비큐’의 운영이 시작되어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뷰와 맛, 분위기를 모두 갖춘 오직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야외 레스토랑으로, 올해는 무제한 드링크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멕시칸 스타일의 그릴 요리와 시푸드 존이 준비돼 이국적인 매력을 더했다.   

 

참숯의 향이 피어나는 메인 그릴 스테이션에는 멕시코 하면 떠오르는 타코를 개인의 스타일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육류 또는 해산물이 숯불향을 풍기며 먹음직스럽게 구워져 있다. 여기에 다채롭게 준비된 12종의 딥소스를 취향껏 조합해 본다면 매번 먹을 때마다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고기가 질릴 때쯤이면 신선한 해산물 코너로 가보자. 전복, 소라 홍합, 가리비, 칵테일 세우와 참치샐러드, 농어 세비체가 입안을 상큼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올해는 특별히 한식 코너도 준비했다. 차돌 된장찌개와 닭고기냉채, 장아찌까지 흰쌀밥과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반찬이 준비 남녀노소 모두가 즐겁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시원한 생맥주, 와인 및 소프트 드링크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저녁 식사를 만끽하자.

 

아름다운 불빛으로 가득한 여름밤, ‘풀사이드 바비큐’의 예약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풀사이드 바비큐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호텔의 대표 전화 02 799 1234 및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