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9.27 (금)

호텔&리조트

스탠포드호텔, ‘제 3회 와인장터’ 개최

 

상암동의 유일한 특급호텔인 스탠포드호텔은 오는 4월 14일부터 29일까지 스탠포드호텔 입구에서 ‘제 3회 와인장터’ 행사를 개최한다.

스탠포드호텔 ‘와인장터’ 행사는 상ㆍ하반기에 한 번씩 진행되는 행사로 100여 종의 프랑스, 칠레, 미국 등 세계 각국의 유명한 와인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와인장터’행사는 2가지 방식으로 현장 판매(4/29)와 인터넷 예약 판매(4/14~4/29)로 진행된다. 현장 판매는 29일 단 하루간 진행되어 대중들에게 선호도가 좋은 가격대별 인기 와인 30종을 선별해 40%까지 할인하여 제공하고, 인터넷 예약 판매는 20일간 진행되며 호텔 회원을 대상으로 100여 종의 와인을 현장 판매와 동일한 할인율을 적용하여 판매한다.

특히 이번 ‘와인장터’ 행사 기간 동안에는 그 동안 많은 고객에게 선택 받아 품질이 검증된 인기 와인을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드라이 스파클링 와인의 넘버원인 ‘헨켈 트로켄(375ml)’이 1만 6천원, 2007년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만찬와인이며 유럽국가 및 일본에서 가장 수상을 많이 받은 칠레와인으로 선정된 ‘뷰 마넨 레세르바 말벡(2012)’이 2만 원,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이탈리아산 ‘까비앙카 브라께또 다뀌(2013)’와 ‘까비앙카 모스카토(2013)’가 각각 3만 원, 다양한 타파스 요리와 잘 어울리는 스페인의 캐주얼와인 ‘타파스 뗌프라니요(2012)’가 3만 원에 제공되는 것이 대표적이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인터넷 와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 대에 따라 슈퍼겔라우 와인 글라스, 슈퍼겔라우 디켄터 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와인 현장 판매 고객에게는럭키 드로우 행사가 마련되어 고급 프리미엄 와인, 소믈리에 전용 와인 스크류, 스탠포드호텔숙박권 및 뷔페 식사권 등을 증정하고, 현장에서 구매한 와인을 스탠포드호텔 레스토랑과 바에서 콜키지 차지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스탠포드호텔 관계자는 “평일 회사나 집 근처의 호텔와인 행사를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세계 각국의 와인을 맛볼 수 있는 기회로,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중적인 와인부터 평소 접하기 힘든 고급 와인을 다양하게 준비해 와인 초보자에서부터 애호가까지 모두 만족하는 행사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