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14 (화)

페리에, 칵테일 클래스 '믹솔로지 바이 페리에' 성황리 개최

페리에 이용해 다양한 칵테일 레시피 소개하고 맛보는 칵테일 클래스 열려

 

 

프랑스 천연 탄산수 페리에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호텔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 다양한 칵테일 레시피를 소개하는 칵테일 클래스 '믹솔로지 바이 페리에(Mixology by Perrier)'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믹솔로지 바이 페리에는 페리에 글로벌 캠페인으로 한국에서는 지난 2011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올해 콘셉트는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인생은 아름다워)'로 스프링, 플라워, 스파클 3가지 키워드를 활용해 행사장을 트렌디하게 꾸몄으며 칵테일 재료로 페리에와 다양한 꽃들을 사용했다.

페리에는 타겟층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세분화했다. 1부에서는 전문가인 바텐더들을 초청해 유니크하고 재미있는 칵테일 레시피를 공개했으며 2부에서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칵테일 레시피를 소개하고 함께 맛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세계적인 바텐더이자 페리에 앰버서더 믹솔로지스트인 '밥 루이슨(Bob Louison)'이 진행을 맡았다. 페리에를 활용한 칵테일 제조를 직접 선보인 밥 루이슨은 "탄산수시장 세계점유율 1위 브랜드인 페리에는 지질 층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돼 탄산 함유율이 월등히 높아 청량감 있는 칵테일 제조에 유용하고 칵테일을 즐기는 고객들에게도 반응이 매우 좋다"고 말했다.

한국 페리에 공식수입원인 ()CUC 김명희 브랜드 매니저는 "누구나 쉽게 마시는 탄산수 페리에가 창조적인 레시피로 재탄생해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음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페리에는 국내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