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6.19 (수)

호텔&리조트

엠버 퓨어 힐 호텔&리조트, 크레드 디자인 어워드 수상

- 글로벌로 나아가는 제주도 건축
- JW 메리어 트 제주 동시 수상

 

제주시 해발 520m 중산간에 위치한 엠버 퓨어 힐 호텔&리조트가 중국 상하이시 에서 열린 국제적인 제10회 디자인 혁신 어워드(10th CREDAWARD) 리조트 호텔(RESORT HOTEL) 부문에서 수상해 화제다. 미국, 싱가포르, 영국, 프랑스, 스페인, 두바이 등 산업의 쟁쟁한 경쟁자들과 나란히 이름을 올린 엠버 퓨어 힐 호텔&리조트와 JW 메리어트 제주(JW Marriot Jeju) 만이 국내에서 유일하게 수상의 영광을 거뒀다.  


한편, 제주도 신상 럭셔리 리조트인 엠버 퓨어 힐 호텔&리조트는 한라산의 웅장한 경치와, 제주시 수평선이 한 눈에 보이는 파노라마 전망을 자랑한다. 로비와 부대시설이 갖춰진 커뮤니티센터는 한국의 전통 궁궐에서 영감을 받아, 한국과 제주의 고유한 정체성을 녹여낸 예술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공간이다. 


커뮤니티센터 뒤로는 리조트의 대표적인  포레스트 독채 객실들로, 한라산 숲 속에서 프라이빗 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마치 옛 제주를 과거 여행을 하듯 신비로운 건축과 조경으로 완성도를 높힌 곳이 바로 엠버 퓨어 힐이다.  


엠버 퓨어 힐 호텔&리조트 관계자는 “8년간의 시간을 투자했다. 리조트의 건축 설계부터 내부 인테리어와 가구 제작까지 전부 자체 디자인 제작 함으로서 디테일을 놓치지 않았다.”고 전했다. 


국제적으로도 명성을 알리고 있는 제주의 신상 럭셔리 리조트 엠버 퓨어 힐 호텔&리조트”의 앞으로 다양한 행보가 기대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