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에서는 최근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맞춰, 워커힐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러블리 스트로베리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를 호텔 밖에서도 즐길 수 있는 ‘스위티 투 고(Sweety To Go)’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워커힐의 로비 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선보이는 러블리 스트로베리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는 신선한 제철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인기 메뉴다.
투 고 메뉴로 마련된 ‘스위티 투 고’ 메뉴에는 과일 타틀렛, 딸기 초콜릿 듀오 등의 생딸기 디저트가 포함되어 있어, 집에서도 다가오는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헤이즐넛 로열 초콜릿 크림, 바닐라 슈를 비롯해, 망고와 블루베리 마카롱, 워커힐의 시그니처 수제 초콜렛인 ‘빈투바 초콜렛’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투 고 메뉴로 주문할 경우 음료는 커피나 차 또는 스페인산 스파클링 와인(375ml) 중 선택할 수 있다. 투 고 메뉴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6만 6000원이다.
러블리 스트로베리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는 더파빌리온 내에서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로비 라운지에서는 생딸기가 얹어진 밀크 생크림 큐브와 레몬 요거트로 상큼한 봄의 향기를 느낄 수 있으며, 연어 부르스케타와 샌드위치, 플레인 스콘 등의 간단한 핑거 푸드도 즐길 수 있다. 투 고 메뉴와 동일하게 과일 타틀렛, 딸기 초콜릿 듀오, 헤이즐넛 로열 초콜릿 크림, 바닐라 슈가 제공되며, 음료 메뉴로는 차 또는 커피 중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7만 9000원이며,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5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더파빌리온에서 즐기는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는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테이크 아웃이 가능한 ‘스위티 투 고’ 메뉴는 연중 이용 가능하다. 단, 계절에 따라 제철 메뉴로 변경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