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2 (금)

투어리즘&마이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한국인 관광객을 위한 공식 국문 웹사이트 론칭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HKDL)가 국내 디즈니 팬들을 위해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의 공식 국문 웹사이트(www.hongkongdisneyland.com/ko)를 오픈했다. 공식 국문 웹사이트에서는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에 대한 정보, 디즈니랜드의 마법같은 경험, 그리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패키지 등을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는 해당 웹사이트와 이번 하반기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진행하는 매력적인 프로그램을 홍보하고자 오늘 28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여행사와 언론을 상대로 미디어 브리핑을 개최했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의 커뮤니케이션 및 공공부문 린다 초이(Linda Choy) 부사장은 "매년 더 많은 수의 한국인 관광객들이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만의 어트랙션과 재미를 즐기기 위해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를 방문한다. 이번 공식 국문 웹 사이트 오픈으로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가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작년 한 해 동안 디즈니랜드 리조트의 한국인 방문객 수는 약 50% 증가, 2018년 1분기 기준 호텔 점유율은 작년 전체의 50%를 넘었다. 한국 시장의 성장은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가 지난 5년간 봐 왔던 것 중 가장 강력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덧붙여 지난 25일 미키의 90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새롭게 오픈한 프로젝션 쇼 '사랑해요, 미키!'와 브로드웨이드 식 라이브 공연 '모아나: 홈커밍 페스티벌', 아프리카 스타일의 '카리부니 마켓플레이스' 등의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2023년까지 현재 기획 중인 총 5가지의 큰 프로그램들을 오픈할 예정이라며 성장세가 지속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는 1개의 테마파크와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 디즈니 헐리우드 호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디즈니 익스플로러 롯지 등 3개의 호텔(총 객실 1700개)로 구성돼 있으며, 다양한 국가의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독특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는 최근 성장하고 있는 한국 고객을 겨냥한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특히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마블의 히어로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큰 인기를 얻었다. 린다 초이 부사장에 따르면 2017년을 '마블의 해'로 지정, 지난 12개월 동안 한국인 고객 뿐만 아니라 전 부문을 통틀어 '아이언맨 어트랙션'이 가장 인기있는 체험으로 꼽혔다. 이에 곧 있을 '엔트맨과 와스프'를 겨냥한 두번째 어트랙션을 내년에 선보인다고 한다.


여름 휴가를 맞이해서는 오는 6월 21일부터 9월 2일까지 디즈니와 픽사의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하는 시즈널 프로그램 '픽사 워터 플레이 스트리트 파티(Pixar Water Play Street Party)'와 애니메이션 인크레더블의 초능력 가족을 만나볼 수 있는 '인크레더블 히어로 등장!(The Incredibles Arrive!)'을 운영한다.


이에 한국인 관람객들을 위한 기간 한정 할인 혜택으로 객실 1박 당 810HKD(홍콩달러)부터 시작하는 할인 패키지를 제공한다. 패키지에는 디즈니랜드 리조트의 테마 호텔 1박 숙박이 포함돼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

디즈니 익스플로러스 롯지

디즈니 헐리우드 호텔

예약 사이트

https://www.hongkongdisneyland.com/ko/offers-discounts/limited-time-room-offer-kr

예약 가능 시간

2018528- 618(최소 3일 사전 예약)

패키지

유효 기간

(체크인 기준)

201862- 930

패키지 내 포함

1박 숙박

패키지 가격*

(1박 당 가격)

209,000

(HK $1,520)부터

155,000

(HK $1,130)부터

111,000

(HK $810)부터

대상

홍콩 여행객(홍콩, 중국, 마카오 거주자 제외)

*10%의 서비스 요금이 추가됨


디즈니의 여름과 올 가을을 더욱 오싹하게 해줄 '디즈니 할로윈 타임(Disney Halloween Time)'을 즐기고 싶은 방문객들은 6월 7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서 디즈니 테마의 호텔 숙박과 2일권 할인 티켓이 포함된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홍콩 디즈니랜드 한국 웹사이트나 일부 여행사를 통해 '놀이 & 쇼핑(Play & Shopping)' 2일 스페셜 패키지도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마블 시리즈를 테마로 한 기념품과 2일 입장권, 홍콩달러 15불 상당의 상품 기프트 쿠폰을 2장 증정한다. 두 패키지 모두 현재 예약이 가능하며 오늘부터 9월 30일까지 방문 시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그동안 어느 테마파크에서도 확인해볼 수 없었던 100여 개 이상의 여름 테마 기념품과 40종 이상의 다채로운 식사 등 완벽한 휴가를 보내고 싶은 한국 관광객들을 겨냥한 흥미로운 구성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숙박 7일 전부터 온라인 체크인을 지원하는 익스프레스 온라인 체크인 서비스를 통해 투숙객의 체크인 과정 또한 간소화 시켰으며, 호텔 이용 고객에 한해 디즈니랜드로 바로 입장 가능한 별도의 게이트를 제공, 지정된 어트랙션의 경우에는 우선 입장 혜택을 주는 등의 편의도 함께 마련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홍콩 디즈니랜드 국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휴가 계획에 적극 활용해보자.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