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1 (일)

투어리즘&마이스

홍콩오션파크, 가족여행객 겨냥 애니멀 디스커버리 페스트 개최


홍콩을 대표하는 세계적 테마파크 홍콩오션파크가 오는 5월 6일까지 오션파크 '애니멀 디스커버리 페스트 2018'을 개최하며 가족단위 여행객들을 초대한다.


오션파크 '애니멀 디스커버리 페스트 2018'은 육·해·공 동물들에 대해 배우며 놀이와 교육을 겸한 다양한 에듀테인먼트 행사로 관람객들 모두가 즐거운 휴일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축제기간 동안에는 두뇌학습에 도움되는 퀴즈 프로그램과 다양한 체험활동이 진행된다. 관람객들은 상어의 알 구별법, 새가 둥지를 만드는 이유와 다양한 둥지 모양, 나무늘보의 식생활과 게으른 생활습관, 돌고래가 젤리를 좋아하는 이유, 바다 거북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한 답을 찾는 등의 자연의 신비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관찰력이 뛰어난 관람객들은 펭귄의 날개에 채워진 컬러 팔찌를 확인한 후에 각각 다른색의 팔찌를 차는 이유에 대해 배우기도 하며, 자신만의 ID 팔찌를 만들어 집으로 가져가는 체험도 제공한다.



이밖에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동물 친구들과 더 친해지기' 프로그램인 '카피바라 & 타마린 만나기'도 마련돼 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큰 설치류 카피바라와 아마존 강 유역에 서식하는 앞발과 뒷발만 주황색 털이 달린 원숭이 붉은 손 타마린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체험이 최초로 진행된다.


관람객들은 카피바라와 타마린에 줄먹이를 함께 준비하고 직접 주며, 가까이에서 관찰을 하거나 생태나 식습관, 돌보는 방법 및 숨겨진 이야기와 같은 생생한 정보를 사육사에게 들을 수 있다.


오션파크 레오 컹(Leo Kung) 회장은 "홍콩을 찾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애니멀 디스커버리 페스트 만큼 의미있는 경험은 없을 것"이라며 "상호교감이 가능한 오션파크의 자연환경을 통해 어린이들이 다양하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대자연을 배우고 존중하고 공유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가족들은 오션파크의 새로운 7명의 마스코트, 휘스커스와 친구들과 함께 흥미진진한 모험을 떠날 수 있다. 새단장을 마치고 재개관한 휘스커즈 극장은 '휘즈커즈 익스프레스와 기적의 여행'의 기차역으로 변신, 스릴 넘치는 모험을 체험하게 된다.


기차여행 이야기에서는 의문의 승객이 기차에 탑승해 북극에 살고 있는 북극곰들을 위험에 빠트리려 하는데, 관람객들은 휘스커즈 친구들과 힘을 합쳐 이 의문의 적을 물리쳐야 한다는 내용이 전개된다. 흥미로운 이야기 및 신나는 춤과 저글링, 관객이 참여하는 게임과 특수효과, 홍콩인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는 유명 작곡가 마크 루이(Mark Lui)의 노래를 포함한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게다가 페스트 기간 동안 오션파크 내 레스토랑에서 신규 마스코트 한정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축제 기간동안 아쿠아시티 베이커리(Aqua City Bakery)에서는 휘스커즈 버터와 과일을 곁들인 핫케이크, 아이스크림과 휘스커즈 젤리를 곁들인 에그 와플을, 열대우림스낵(Rainforest Snacks)에서는 휘스커즈 & 친구들 점보 고블렛을 판매한다. 친환경적이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식기류, 숄더백, 배낭 등 '휘스커즈와 친구들' 기념품도 판매된다.


한편 휘스커즈 항구에서 열리는 '해양 생명을 디지털 그림으로 그리기'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종이 위에 그린 상상력 넘치는 그림을 디지털 패널에 3D로 이미지 영사, 아이들은 자신이 그린 바다 그림의 디지털 이미지에서 플라스틱과 쓰레기들을 제거해 바다를 다시 아름답게 만드는 체험을 하게 된다.


본 축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션파크 애니멀 디스커버리 페스트 2018 홈페이지(https://www.oceanpark.com.hk/kr/park-experience/animal-discovery-fest-2018)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