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11.12 (화)

디아지오, 윈저 더블유 아이스 (W ICE)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주류기업 디아지오 코리아가 18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간담회를 열고 디아지오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의 성과인 35도 신제품 ‘윈저 더블유 아이스(W ICE by Windsor)’ 출시를 공식 발표했다. 윈저 더블유 아이스는 한국 소비자의 변화하는 주류 트렌드에 기반하여 탄생한 제품으로 저도주 시장에 소비자가 믿고 즐길 수 있는 높은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2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완성되었다.
디아지오코리아 조길수 대표는 "국내 소비자의 주류 소비 트렌드가 변화함에 따라 품질에 대한 전통은 지키되, 제품 혁신을 통해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했다."며, "대한민국 위스키 넘버원 윈저 브랜드의 명성, 맛, 품질 등을 고스란히 승계한 윈저 더블유 아이스는 소비자의 새로운 선택의 기준이 될 제품"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디아지오 코리아의 듀블 멕조지 마케팅 상무는 “윈저 더블유 아이스를 출시하게 되는데 2년이 걸렸다. 최상의 품질을 만들어 내기 위해 걸린 시간이었고, 이 노력이 소비자들이 원하는 가치를 만족시키길 바란다.”고 전했다.
윈저 더블유 아이스는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솔잎 추출물을 첨가하는 등 개발 단계에서부터 한국 소비자의 취향을 철저히 분석하여 만들어졌으며 주세법상 "기타주류"로 분류되고, 출고가격은 450ml 기준 2만 4530원이다.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