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9.27 (금)

레스토랑&컬리너리

㈜롯데리아, “기분 좋은 경험” 교육 통한 고객 서비스 강화

4월말까지 용인시 롯데인재개발원서 총 45차 1박2일 소통 프로그램 운영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롯데리아(대표: 노일식)가 지난 26일부터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롯데인재개발원에서 기분 좋은 경험을 주제로 한 소통 프로그램을 오는 428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소통 프로그램은 롯데리아의 약 2200여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45회에 걸쳐 12일 간 운영된다.

 

㈜롯데리아의 기분 좋은 경험 소통 프로그램은 믿음, 칭찬, 존중과 배려의 키워드로 영업 현장 직원간의 유대 관계 형성과, 본사와 영업 현장과의 소통을 통해 롯데리아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및 고객과의 접점을 찾는 소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소통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내부 임직원간의 교류와 유대감 형성을 통한 업무 효율성 증대를 위한 목적으로 운영하게 되었다. 면서 이번 롯데리아 가치 공유를 통해 전 직원이 고객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