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4 (수)

호텔&리조트

아웃리거 호텔 앤 리조트, 하와이 내 최고의 체인호텔 및 패밀리 브랜드로 인정받아


아웃리거 호텔 앤 리조트가 작년에 이어 미국 유명 여행 잡지 2018 트래블에이지 웨스트(TravelAge West )에서 ‘베스트 호텔 체인 인 하와이(Best Hotel Chain in Hawaii” 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지난 6월 14일, 마리나 델리에 있는 리츠칼튼 호텔에서 개최됐다.


아웃리거 호텔 앤 리조트는  “베스트 호텔 브랜드 포 패밀리스 인 하와이(Best Hotel Brand for Families in Hawaii)” 상도 함께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트래블에이지 웨스트(Travelage West)가 주관하는 웨이브 어워드는 올해로 13회를 맞이한 시상식으로 호텔, 항공, 크루즈, 여행목적지 등 다양한 분야의 최고를 가려 시상한다. 이 시상식의 목표는 여행사들에게 뛰어난 자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여행업체 파트너들을 선정해 알리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아웃리거 호텔 앤 리조트는 이번 시상식에서 최종 후보지였던 힐튼, 하얏트 호텔, 쉐라톤 호텔 및 리조트 등의 글로벌 경쟁 호텔들을 제치고 당당히 하와이 최고의 호텔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의 수석 부사장 겸 CMO인 션 디(Sean Dee)는 “아웃리거 호텔이 하와이에 처음 설립되어 70주년을 맞이함과 동시에 최고의 체인 호텔, 그리고 최고의 가족 브랜드로 인정받아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의 여행 사업 파트너들의 투표에 대해 대단히 감사 드리며 아웃리거 브랜드가 이전보다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말을 전했다.



한편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은 아시아 퍼시픽 및 오세아니아, 인도양 지역에서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레저 및 호스피탈리티 전문 브랜드이며, 세계적으로 분포돼 있는 아웃리거 호텔은, 각 호텔마다 현지 문화 특성에 맞는 최상급 서비스로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67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아웃리거 리조트는 아웃리거 리조트, 오하나 호텔 & 리조트, 엠바시 스위트, 홀리데이인, 베스트웨스턴, 윈드햄 베케이션 오너쉽과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등 다양한 호텔, 콘도미니엄 및 휴양 리조트 멀티-브랜드를 아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현재 아웃리거는 하와이, 괌, 피지, 태국, 모리셔스, 몰디브, 베트남, 하이난 섬 등에 위치한 1만 1000여 객실에 달하는 40여 로케이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계속 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웃리거 사이트 www.outriggerenterprisesgroup.comwww.outrigger.com 에서 얻을 수 있다. 


문의: 아웃리거 한국사무소 02)733-9038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