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13 (월)

아영FBC, 빌라엠 시리즈 500만 병 판매 돌파 기념 ‘스페셜 패키지’ 출시

달콤한 사랑의 고백, “올 가을 빌라엠 스페셜 패키지로 사랑을 고백하세요!”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대표 상품인 빌라엠 시리즈의 500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스페셜 패키지는 빌라엠(Villa M)과 빌라엠 로쏘(Villa M Rosso) 2종으로 구성된다. 빌라엠은 고백 와인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이번에 출시되는 스페셜 패키지도 ‘사랑의 고백’ 콘셉트로 마련 되었다. 민트 컬러와 핑크 컬러를 바탕으로 한 로맨틱한 느낌의 패키지에 사랑의 마음을 함께 전할 수 있도록 고백 카드가 함께 포함되어 있다.

 

빌라엠 시리즈는 지난 1997년 국내 시장에 출시한 이래 국내 모스카토 와인 열풍을 이끌며 약 20년 가까이 국내 와인 시장의 발전과 더불어 성장해왔다. 출시 초기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제품을 시작으로 레드 스파클링 와인, 스틸 와인, 올해 6월 출시된 신제품 미니 엠에 이르기까지 제품 군 확충과 꾸준한 유통채널의 확대로 국내 스위트 와인의 대표 브랜드다. 특히 연인과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와인으로 특히 가벼운 술자리 문화를 선호하는 경향이 높아짐에 따라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아영FBC 관계자는 “이번 빌라엠 시리즈 500만병 판매 돌파는 ‘제2의 성장기’를 맞이하는 국내 와인시장에서 스위트 와인 시장의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여주는 좋은 지표라 할 수 있다”며 “미니엠에 이어 올해 연말 빌라엠 로제 출시를 검토하고 있다. 이는 다변화, 세분화 되는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한 빌라엠 시리즈만의 차별화된 고객 사랑의 보답이라 할 수 있겠다”고 전했다.

 

빌라엠은 5%의 낮은 알코올 도수로 차게 하여 마시면 기포와 어우러지는 상큼하고 달콤함이 커져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빌라엠 스페셜 패키지는 10 1일부터 전국 롯데백화점, AK백화점, 대형 할인 마트 및 와인나라 직영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 구매 문의: 080-732-0101)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