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5 (목)

호텔&리조트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투숙객의 쾌적한 숙면 위해 '에이스 침대'로 교체

- 완벽한 수면을 돕는 '하이브리드 Z 스프링' 최상급 침대로 교체
- 가족 구성원 모두가 여유를 찾을 수 있는 곳으로 재단장 예정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이 투숙객의 편안한 휴식과 숙면을 돕기 위해 에이스침대가 세계 최초로 특허 기술을 반영한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의 최상급 침대로 교체했다.

 

에이스 침대의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인체곡선과 하중분포에 따라 위에서 한 번 부드럽게 맞춰주고, 밑에서 또 한 번 단단하게 받쳐주어 완벽한 몸의 S라인을 유지시켜 준다. 또 △스프링판 위로 하나하나 독립되어 돌출된 Fit Zone이 따로 따로 움직임으로써 진동과 흔들림 없이 완벽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이스 침대는 ‘월드 에이스’ 프로젝트를 통해 세계가 인정하는 최고의 침대로 이름을 떨치고 있는 가운데, 에이스 침대가 제공하는 최고의 수면이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의 품격, 최고의 서비스 경험과 만나 투숙객에게 혁신적인 편안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이 고객의 니즈에 맞춰 보다 안락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함으로써 즐거운 투숙의 경험이 오래 기억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은 또 하나의 변화에 나선다. 호텔이 휴식을 위한 공간인 만큼 부모에게 쉼을 위한 공간, 가족 구성원 모두가 여유를 찾을 수 있는 곳으로 재구성 된다.

 

'온돌 스위트 객실'엔 침구 세트와 저상형 더블 침대를 동시에 배치하고,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엔 기존 더블 침대와 싱글 침대를 마련했던 데에서 더블 침대 2개를 배치하는 것으로 교체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보다 안성맞춤의 객실로 바뀐다.

 

비즈니스 목적으로 투숙하는 고객에게도 편안한 잠자리는 호텔 선택에 있어 중요한 요소다.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이 특허를 취득한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의 최상급 제품을 선택한 만큼 숙면을 중요시 하는 호텔 침대로서 혁신적인 편안함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한편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은 22개의 스위트 객실을 포함하여 전체 275개의 객실과 아름다운 파노라마 센트럴파크 전망을 자랑한다. 객실이 5층부터 위치해 있어 높은 고층 빌딩 사이로 보이는 일출과 울창한 나무들이 숲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갖게 한다. 

 

호텔의 19층에 위치한 Level 19 레스토랑은 고층에서 펼쳐지는 송도의 전망과 호수의 빛나는 윤슬을 한눈에 담고 있어 황홀한 식사와 즐거운 시간을 보장한다. Level 19 레스토랑에서는 한식을 포함해 다양한 세계 각국의 요리를 경험할 수 있어 시간의 가치를 더욱 중요하게 여기는 분초사회에 보다 효율적으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장소다.

 

부대시설로는 도심 속의 파라다이스를 느낄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과 유아 전용 풀이 위치해 있다. 최고급 피트니스 시설과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사우나를 갖추고 있으며, 이러한 부대시설들은 호텔 투숙객과 멤버십 멤버 전용으로 이용이 가능해 프라이빗함을 한층 더 높여준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