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6 (화)

레스토랑&컬리너리

[Dining Open & Renewal] 특별한 다이닝 경험 제공하는 5월의 외식가

5월을 맞이해 특별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매장도 많이 오픈했습니다. 럭셔리한 매장부터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는 매장들까지. 자세한 내용을 지금 살펴 보세요!

 

 

루이 비통, 세번째 팝업 레스토랑 ‘이코이 at 루이 비통’ 개관
특별한 다이닝 경험 제공


 루이 비통이 5월,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이코이(Ikoyi)와 함께 한국에서의 세 번째 팝업 레스토랑 이코이 at 루이 비통을 오픈한다. 루이 비통 메종 서울에서 진행되는 팝업 레스토랑은 문화간의 화합과 새로움이 주는 설렘처럼 루이 비통의 브랜드 철학인 여행 예술(Art of Travel)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루이 비통 팝업 레스토랑은 세계적인 건축가 프랭크 게리가 건축한 공간에서 새로움이 가득한 요리를 즐기며 일상을 여행 예술이라는 새로운 렌즈로 바라보게 하는 특별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영국의 이코이는 세계 각지의 다양한 문화적 레퍼런스가 깃든 독창적인 요리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영국의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제철 식재료를 중심으로 세계 각지의 다양한 향신료로 풍미를 살린 창의적이고 현대적인 메뉴로 전 세계 미식계의 찬사를 받고 있다. 특히 이례적으로 빠르게 미쉐린 2스타를 획득하며, 현시대 가장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레스토랑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이코이는 이번 루이 비통과의 협업을 통해 한국의 요리를 이코이의 철학으로 재해석한 새로움이 가득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루이 비통 팝업 레스토랑 이코이 at 루이 비통 런치 및 디너 코스와 티타임은 모두 실시간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에서 선착순으로 예약을 진행했다.

0507-1329-2185

 

 

SFG, 프리미엄 일본요리 브랜드 ‘긴자 청담 블루’ 열어 
청담 중심부에 위치, 정통 일식 브랜드로 선봬

 

긴자 청담 블루는 긴자 최초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브랜드답게 전체적으로 차분하면서도 격조 높은 실내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고급 오마카세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카운터를 테마로 한 인테리어 연출이 눈에 띈다. 긴자 청담 블루의 카운터는 고객과 셰프를 모두 만족시키는 최적의 동선을 선사한다. 테이블이 시원스레 펼쳐져 있고, 식도락에 집중할 수 있게 어두운 조명을 사용해 안락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대화하기 좋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한편, 체류가 편안하도록 실내 온도도 최적으로 유지한다. 별도 전용 카운터를 갖춘 VIP 프라이빗룸도 준비됐다. 전담 수석 셰프가 즉석에서 오마카세 요리를 선보이고, 최대 8인까지 즐길 수 있다. 


긴자 청담 블루는 고객 맞춤 사케 페어링 등 긴자 고유의 특화 서비스를 필두로 격식을 요하는 각종 비즈니스 모임과 상견례 등 가족행사를 위한 최상의 서비스와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며, 전국의 긴자 업장이 20년 넘게 쌓아온 명성을 더욱 드높여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오마카세 명소로 자리매김 시킬 계획이다.

02-6207-0802

 

 

더반찬&, 전통주 전문관 ‘더주막’ 론칭
개성 살린 전통주 다양하게 포진…페어링도 맛볼 수 있어

 

동원 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전통주 전문관 더주막에는 전문 소믈리에가 엄선한 전국 각지의 전통주가 한데 모였다. 각종 SNS에서 프리미엄 막걸리로 유명한 해창 생막걸리, 대한민국 제19호 식품명인 우희열 명인이 만든 한산 소곡주, 대한민국 제27호 식품명인 박흥선 명인이 만든 솔송주 등 16종의 전통주로 구성됐다. 더반찬&은 전통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페어링 안주도 선보인다. 500여 가지 가정간편식 가운데 광주별미소고기육전, 들깨버섯전골 등 전통주와 잘 어울리는 대표 요리를 선별해 페어링 안주 세트 8종으로 마련했다. 


전통주와 더반찬&의 다양한 요리를 모아 한 번에 배송하는 합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객은 주문한 전통주와 요리를 각각 다른 날짜에 배송 받지 않고 같은 날짜에 받을 수 있어 편의성이 높고 배송비 절감도 가능하다. 일부 수도권 지역을 대상으로 주문 당일 오후 10시에서 익일 오전 7시 사이에 상품을 배송하는 새벽 직배송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dongwon.com

 

 

투썸플레이스, 펫 프렌들리 매장 ‘대구수성못점’ 오픈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펫 프렌들리 공간 마련

 

투썸플레이스 대구 수성못점은 수성못 인근 풍광과 함께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만한 새로운 브런치 명소이자 반려동물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장소다.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선보일 계획이다. 자연을 품은 도심 속 호수 공원으로 알려진 수성못에 자리하고 있으며, 넓은 공간과 아치형 인테리어로 여유롭고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내 아침 운동, 산책, 야경을 즐기러 오는 다양한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특히 1층 입구에 펫 파킹 존, 2층 외부 테라스에 펫 프렌들리 존을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대구수성못점의 브런치 메뉴 6종도 선보인다. 멜팅 크림 초콜릿 마운틴 플래터는 대구 지역 명소 팔공산을 모티브로, 부드러운 생크림이 풍성하게 올라간 달콤한 초콜릿케이크 산과 초콜릿 소스를 함께 제공하는 디저트다. 에스프레소 티라미수 마운틴 플래터도 팔공산을 모티브로 산처럼 쌓아 올린 촉촉한 티라미수와 함께 에스프레소를 제공해 진한 커피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스윗 레어 치즈 플래터는 수성못 풍경을 모티브로 한 새하얀 크림 연못 위 딸기 레어 치즈와 바삭한 크럼블이 조화를 이루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오늘의 샌드위치 플래터는 매일 바뀌는 샌드위치와 홈메이드 샐러드로 구성, 투썸의 다양한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맛보기 좋다. 주문 후 바로 조리하는 따뜻한 에그 & 소시지와 홈메이드 샐러드 및 러스틱 브레드로 구성한 세블락 & 스크램블 에그 어썸 플래터, 트러플 오일을 곁들인 머쉬룸 수프와 아침에 갓 구운 두 가지 종류의 브레드와 신선한 과일로 구성된 브레드 & 트러플 숲 플래터도 준비됐다. 

twosome.co.kr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