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의 젊은 감성 위스키 ‘더 클래스’가 골프존과 함께 ‘더 클래스가 쏜다!’ 이벤트를 6월 2일부터 7월 1일까지 약 30일 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골프존 시스템 설치 매장에서 진행되며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우선, 가까운 골프존 시스템 설치 매장을 방문해 이벤트 코스인 ‘오션힐스 포항’의 18홀을 완료한다. 그리고 골프존 이벤트 페이지에서 더 클래스 영상 광고 시청 후 ‘더 클래스’의 새로운 모델 이름을 맞추면 된다. 단, 두 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해야 하며 라운딩 시 홀스킵은 불가능하다.
‘더 클래스’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나이키 코버트 조합 풀세트와 타이틀리스트 915 D3/D2 드라이버, 나이키 베이퍼 스피드 드라이버 등 최신 드라이버부터 미즈노 JPX 단조 경량 6아이언 등 최신 아이언/퍼터/볼까지 푸짐한 선물을 총 218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경품 내역은 골프존 이벤트 페이지(http://event.golfzon.com/event/index.ht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박종선 상무는 “'더 클래스' 광고 온에어 기념 및 스크린 골프를 즐기는 고객층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클래스'는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전개하며 더욱 친밀하게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 클래스'는 하이트진로가 30대를 위해 출시한 젊은 감성의 위스키 브랜드다. 1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스코틀랜드 위스키 명가 에드링턴 그룹의 마스터 블렌더 ‘고든 모션(Gordon Motion)’과 협업으로 젊은 층이 선호하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한 것이 그 특징이다. 또한, 남자의 슈트를 연상시키는 세련된 디자인과 깔끔한 누드 보틀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