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1 (목)

[Issue Hotel] 35주년 맞은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

특 1급 승격 쾌거, 차별화된 고객중심 시설로 새롭게 도약

강남과 강북을 연결하는 요충지에 위치하며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하 서울가든호텔)이 2014년 1월부터 약 10개월간 400억 원 이상의 비용을 들여 고객의 편의시설 확충과
전면 리모델링을 통해 올해부터 무궁화 5개 특 1급 호텔로 공식 승격하며 활기찬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리노베이션과 특 1급 승격을 통해 신생 호텔들과 경쟁구도를 마련,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인 서울가든호텔의 행보에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35주년 맞아 특별한 콘셉트, ‘도심 속의 객실 정원’ 선보여
지난 35년 동안 호텔 내에 최첨단 시설 및 장애인 시설, 관광객들과 비즈니스 이용객들의 휴식을 위한 독서실, 외식을 위한 프리미엄 뷔페, 모임을 위한 카페, 건강을 위한 피트니스, 사교를 위한 컨퍼런스 룸 등을 갖춘 ‘One Visit Multi Use’ 개념의 복합호텔로서의 역할을 해온 서울가든호텔이 리모델링을 통해 더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372개의 객실 타입을 세분화, 다양화했으며 ‘안정·위로·평화’ 3가지 테마 아래 고급 연회와 문화, 숙박만이 아니라 고객과 함께 성숙해지는 ‘추억이 있는 성장의 공간’, ‘내 집처럼 편안한 마음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호텔, 합리적인 가격의 문화 공간’을 창출함으로써 고객들이 특성화된 삶의 테마를 향유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베스트 웨스턴 브랜드는 2010년 한국호텔관광학회 주최 열린 경영대상 호텔경영 부문을 수상한 바 있으며, 환경경영시스템, 품질 경영시스템기업 ISO 14001/9001 인증을 획득했다. 2011년에는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이 주최한 호텔업체 최초 서비스부문 품질경영 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앞장서서 선진적인 경영과 서비스를 도입해 업계에 모범을 보이고 있다. 서울가든호텔은 2007년,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로 상호를 변경했으며, 서울가든호텔의 대표인 오인근 사장은 2001년 BgH Korea를 설립해 베스트 웨스턴 체인개발 및 브랜드 운영관리, 호텔 개발 관련 전문 컨설팅, 호텔운영(직영, 위탁, 임대 등), 호텔 운영지원 사업 등으로 현재 국내 베스트 웨스턴 브랜드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특 1급 승격 축하 의미의 다양한 행사 마련
서울가든호텔에서는 2015년 한해 특 1급 승격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또한 관광객들을 위한 본격적인 관광유치 계획도 더욱 세분화해 실행하고 있으며, 국내 고객들을 위한 여러 가지 이벤트와 패키지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신경 쓰고 있다. 지난 1월에는 ‘특 1급 승격 기자간담회’를 마련한데 이어 4월에는 2014 미스코리아 지역당선자들과 2015년 트렌디한 첫 웨딩시연회를 열고 웨딩 특가메뉴를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지난 5월 5일 ‘서울가든호텔 어린이날 마술쇼&특별뷔페’를 진행, 레이저쇼와 불꽃 빔, 아름다운 미녀와 대형 앵무새, 토끼 비둘기의 동물들이 등장하는 마술이 펼쳐져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개관 35주년을 기념해 35주년 기념 ‘윈터 스페셜 패키지’와 ‘웰컴 패키지’도 준비했다. 특히 최근 선보인 ‘레이디스 패키지’는 14만 원대로 객실을 이용함과 동시에 고급 화장품과 테이크아웃 커피 2잔을 제공하여 여성들에게 인기다. 다가오는 7·8월에는 ‘썸머 패키지’를 준비 중이며, 가든 로맨틱 패키지인 ‘와인 패키지’는 20만 원대 안으로 객실과 와인 3종 중 1개를 치즈 플레이트와 함께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반응이 뜨겁다.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에서는 오전은 스파클링 와인, 오후는 와인과 생맥주 무제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스페인의 밤’ 등의 다이닝 행사를 통해 스페인 와인과 뷔페&하몽 등 스페인 문화체험 이벤트도 함께 마련 중이다.



서울가든호텔, ‘2015 웨딩페어’
아름다운 연출과 최신 웨딩&뷰티&웨딩트렌드 선보여

지난 4월 29일 서울가든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2015 웨딩페어’가 펼쳐졌다. 그랜드 볼룸 앞 로비에서는 ‘시작by 이명순’ 웨딩드레스부터 세레모니 웨어 ‘리휴(REEHUE)’, ‘비단향’의 한복, ‘비아by 이정기’의 턱시도, ‘다니엘K’의 예물 등이 전시됐고 플라워 데코 등 아름답게 연출된 로비를 볼 수 있었다. 본 행사에서는 샌드아트 무비 감상, 정흠밴드의 어쿠스틱 음악 공연이 이어지며 웨딩관계자와 예비 신랑, 신부에게 즐거움을 주는 시간이 마련됐다. 공연 엔딩 부분에서는 2014 미스코리아 지역당선자 4명이 ‘리휴’ 드레스를 입고 들러리로 입장하는 웨딩시연회가 펼쳐졌다. 웅장한 런어웨이 음악과 함께 들러리인 2014년 미스코리아 지역당선자(2014 서울善 김남희, 대구眞 김현희, 강원眞 김서지, 인천眞 김지아)들이 입장한 후 신랑·신부(2014년 미스코리아 지역당선자(서울善 이슬기)가 우아하게 입장하며 웨딩시연회의 품격을 고조시켰다. 음악이 있는 웨딩시연회를 끝으로 1부는 막을 내렸고 이어서 2부에는 마술쇼가 20분간 진행됐고 ‘2015 웨딩페어’ 스페셜 퓨전중식 메뉴 만찬 후 경품 추첨을 통해 참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시간이 마련됐다.
한편 서울가든호텔의 웨딩페어에서 최근 론칭한 4만 9000원의 웨딩 코스메뉴가 인기며 웨딩 이벤트 상품으로 스페셜 한식퓨전과 궁중 떡갈비 스테이크를 특가로 이용할 수 있어 예비 부부들로부터 반응이 뜨겁다.

문의_ 02-710-7111
홈페이지_ www.seoulgarden.co.kr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