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호텔&리조트

여의도 메리어트 ‘수 스파’, 메리어트 아시아퍼시픽 경영실적 1위 스파 선정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Seoul,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주관하는 메리어트 아시아퍼시픽 상반기 결산에서 여의도 메리어트의 수 스파가 경영실적 1위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는 그간 수 스파가 고객 중심의 트리트먼트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제공해온 성과다. 고객의 사랑뿐만 아니라 경영 실적에서도 좋은 성과를 받은 것이다. 1위의 여의도 메리어트 수 스파를 비롯하여, 2위에는 JW 메리어트 서울, 3위에는 W 홍콩, 4위는 리츠 칼튼 홍콩, 5위는 리츠 칼튼 도쿄가 차지했다.  

 

이를 기념하여, 여의도 메리어트에서는 수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스팅을 리그램하고 댓글에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19 서머 쿨링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스테덤 안티 에이징 트리트먼트, 수 피트니스 사우나 2인 이용권, 아쿠아 델 엘바 향수와 고체 방향제를 선물한다. 7월 23일부터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의도 메리어트의 인스타그램 계정(@measeou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 스파에서는 여름철 피부 건강을 지켜줄 다양한 트리트먼트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여름 한정으로 선보이는 2019 서머 쿨링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여름이라 심해지는 피부 번들거림과 높은 피부 열을 잡아주는 트리트먼트로 인기가 좋다. 쿨링 페이셜 트리트먼트 70분이 제공되는 서머 쿨링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정상가 16만 원 대비 7만 원이 할인된 9만 원(부가세 별도)으로 할인가를 제공하며, 본 관리와 함께 바디 마사지 30분 추가 예약 시, 바디 마사지를 5만 원(부가세 별도)에 이용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화이트닝과 안티에이징을 원한다면, 셀룰러워터 안티-에이징 페이셜 & 바디 트리트먼트를 이용해보자. 에스테덤의 생체 모방 기술로 만들어진 셀룰러워터는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고 피부 속 수분과 가장 유사한 성분을 갖고 있어 건강에 유익하다. 피부에 생기와 에너지를 높여주며, 화이트닝은 물론 피부 속 탄력까지 잡아주는 가성비 높은 트리트먼트이다. 정상가 24만 원인 페이셜 트리트먼트 70분은 할인가 13만 원(부가세 별도), 정상가 31만 5천 원인 바디 & 페이셜 트리트먼트 100분은 할인가 16만 원(부가세 별도)에 이용가능 하며, 본 트리트먼트 이용 시 8만 원 상당의 에스테덤 스킨케어 샘플 키트와 파우치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www.measeoul.com)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