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호텔&리조트

호텔스컴바인, 가족여행객을 위한 맥스룸 프로모션 실시


올 여름 국내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호텔스컴바인의 맥스룸에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하는 호캉스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www.hotelscombined.co.kr)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특별한 컨셉의가족 호캉스를 선사하는 맥스룸(Max Room)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맥스룸은 호텔스컴바인이 2018년 1월부터 온라인 호텔예약업체 최초로 자사 캐릭터 맥스를 호텔 객실 곳곳에 적용한 브랜드 프리미엄 객실로, 고객에게 보다 즐겁고 유쾌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맥스룸은 일반객실 요금으로 업그레이드된 객실에서 투숙할 수 있으며, 호텔스컴바인 코리아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예약 가능하다. 현재 신라스테이 6개 지점(광화문, 구로, 마포, 서대문,  서초, 해운대)과 글래드 호텔 2개 지점(글래드 여의도, 메종글래드 제주)으로 총 8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호텔스컴바인은 13일부터 맥스룸에 체크인하는 투숙객을 위해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인형(20cm)과 호텔스컴바인 X 테라로사 커피 드립백 등의 경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점별로 다채로운 특징을 자랑하는 맥스룸에서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호캉스 추억을 만들어보자.


서울 도심 속 특별한 호캉스를 위한 맥스룸 추천
멀리 떠나는 여행 대신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특별한 휴일을 즐기고 싶다면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의 맥스룸을 주목하자. 신라스테이의 최상위 타입 객실인 '그랜드룸'을 맥스룸으로 재탄생시킨 신라스테이 마포점은 객실에서 탁 트인 한강을 바라볼 수 있어 낭만적인 매력을 뽐낸다. 신라스테이마포점 선명정 지배인은 "넓은 객실로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신라스테이 마포점 맥스룸에는 곳곳에 맥스 소품들이 비치돼 있어 소소한 즐거움을 제공한다."며, "시즌 별로 제공되는 스페셜 어메니티로는 완벽한 투숙을 돕고 있다."고 덧붙였다.


구로점의 맥스룸은 도시의 밤을 콘셉트로 하여 도심 속 빌딩들이 만들어내는 화려한 야경을 아트 프레임에 담았다. 광화문점은 차분한 컬러감의 가구와 조명을 사용하여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2017년에 오픈한 서초점은 침실과 거실을 분리해주는 파티션으로 효율적으로 공간 활용을 한 점이 돋보인다. 이와 함께 서대문점은 서울의 성곽과 구름을 형상화한 객실 인테리어가 주목할 만한 점이다. 신라스테이 서대문점 윤지윤 지배인은 "맥스를 활용해 밝고통통 튀는 분위기를 조성, 자녀를 동반한가족 투숙객들이호캉스를 즐기기 좋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글래드여의도는 미적, 건축적 가치를 인정 받아 서울에 위치한 호텔 중 최초로 Design Hotels™ 멤버로 선정되었다. 송주희 지배인은 "글래드 여의도는 투숙객들의 숙면을 위한 최고급 사양의 침대 및 침구가 마련돼 있으며, 뷔페 & 카페 레스토랑 '그리츠'와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를 즐길 수 있는 '블랙 바' 등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가 구비돼 있어 고품격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아름다운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제주∙부산 지역 맥스룸
제주도 내 최대 객실 수를 보유한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럭셔리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메종글래드 맥스룸은넓은 객실을 사용해 가족 모두가 함께 투숙해도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한다. 편안한 객실 외에도 이국적인 느낌의 더 파티오 풀, 쇼핑센터, 키즈 카페 등 잊지 못할 가족 여행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부산 지역에서는 드넓은 해운대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신라스테이 해운대점을 기억하자. 18층 꼭대기에 위치한 루프탑 풀 & 바에서 아름다운 해운대를 바라보며 분위기 있게 와인 한 잔의 여유를 가져보는 것을 제안한다.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최리아 이사는 "가족과 한 번쯤은 느긋하게 호캉스를 즐겨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잊지 못할 추억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국내 대표 여행지인 서울, 제주, 부산에 위치한 맥스룸에서올 여름 시원하게 호캉스로 힐링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