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2 (금)

카페&바

[Cnb 2019] 카페 창업을 준비 중이라면? 2019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에 방문해보자!

www.cafenbakeryfair.com


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의 이정표인 카페&베이커리페어가 카페의 창업 수요가 가장 많은 3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세텍에서 서울시, SBA(서울산업진흥원), ㈜미래전람 공동 주최로 개최된다.
매년 세텍과 킨텍스에서 진행돼 카페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박람회뿐만 아니라 카페 세미나, 젤라또 클래스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열리는 카페&베이커리페어, 올해의 카페 트렌드는 무엇일까?


예비 카페 창업자들에게 필요한 모든 것
커피, 디저트, 젤라또, 베이커리, 커피머신, 홈카페용품 및 제과제빵기기, 차, 다기, 테이블웨어, 카페 프랜차이즈 및 카페 인테리어 관련제품 등이 전시돼 카페 창업예정자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이번 박람회는 특히 카페창업예정자들에 다양한 팁을 주는 부대 행사가 다채롭게 진행된다.


여름시장을 타깃으로 예담아카데미와 전한에프앤씨에서는 ‘코디젤 특별관 및 클래스’를 운영, 기존 카페운영자들에게 매출증대를 위한 제안으로 젤라또 아이템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직접 소개한다. 특히 이번에는 군고구마, 단호박, 홍차 등 기존에 젤라또 아이템으로 찾아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재료들을 활용해 젤라또가 가지고 있는 색다른 매력을 어필한다. 또한 2016년 월드라떼아트챔피언 엄성진 바리스타의 ‘라떼아트와 커피 Q&A’, 카페창업을 계획할 때 반드시 알아야할 내용으로 ‘카페 창업꿀팁 세미나’가 진행돼 박람회 관람 이외에도 다양한 부대행사들을 선보인다.


이밖에도 ‘2019 한국커피챔피언십’의 2개 대회 한국라떼아트챔피언십(KLAC)과 한국굿스피릿커피챔피언십(KCIGS)이 부대행사로 열려 업계 종사자는 물론 일반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 선발된 한국챔피언은 올해 6월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월드 대회에 한국 대표로 출전하게 돼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2019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는 티몬과 네이버에서는 50% 할인된 가격 5000원에 입장권을 예매할 수 있으며, 관련업계 종사자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바이어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카페&베이커리페어 홈페이지(www.cafenbakeryfair.com) 혹은 문의전화(02-2238-0346~7)를 통해 확인해보자.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