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대명레저산업, `더 파크 호텔(The Park Hotel)` 개관


대명레저산업은 지난 20일 비발디파크 리조트 단지에 `더 파크 호텔(The Park Hotel)`을 개관했다고 23일 밝혔다.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맞은편에 위치한 더 파크 호텔은 워터파크, 스키장, 승마클럽, 골프장 등을 갖춘 복합리조트로 비발디파크가 처음으로 선보인 독자 브랜드 호텔이다.
 

고객들에게 필요한 핵심 시설과 서비스에 집중하고 부대시설은 비발디파크 리조트와 공유하고 있다. 지상 10층, 지하 1층 규모에 79개 객실과 호텔 투숙객을 위한 전용 라운지, 키즈파크 앤트월드를 갖췄다.
 
더 파크 호텔은 설계과정에서 호텔 본연의 기능인 '편안한 객실'의 최대치를 구현했다. 최적의 룸 컨디션을 제공하기 위해 객실 구성부터 차별화 시켰으며 객실 타입은 슈페리어(63실)와 디럭스(16실)로 이뤄졌다.


객실은 이용객이 가장 선호하는 슈페리어(63실)와 디럭스(16실) 두가지로 구성했다. 모든 객실에 더블베드 1개와 싱글베드 1개를 함께 배치해 여유로운 잠자리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비발디파크 내 다른 콘도동과 달리 회원권이 없어도 숙박이 가능하다.


대명레저산업은 호텔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오션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더 파크 호텔 1박 ▲오션월드 입장권 2인 ▲오션월드 30% 할인권 ▲직영 레스토랑 10% 할인권 등으로 구성됐다. 요금은 주중 기준 슈페리어 31만 7000원, 디럭스 34만 2000원 부터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