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호텔&리조트

㈜메이트아이, 새로운 비전과 미션 선포


‘호텔엔조이’를 운영하는 ㈜메이트아이(대표 강경원ㆍ신민수)가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한 새로운 비전과 미션을 선포했다.


온라인 호텔예약서비스를 기반으로 오프라인 및 인접 영역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는 상황에서, 확장된 서비스를 포괄하면서 향후 성장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해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게 됐다.


New 비전은 ‘Enjoy life를 구현하는 여행 플랫폼’으로, 누구나 소망하는 즐거운 삶을 실현하기 위해 여행 관련 온/오프라인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목표을 담고 있다.


메이트아이는 자회사와 함께 호텔예약서비스뿐만 아니라 레스토랑예약, 티켓/패스, 골프부킹, 호텔판매채널관리, 호텔프랜차이즈, 호텔인테리어 등 7가지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들을 효과적으로 연계시켜 여행 플랫폼 사업자로 성장하겠다는 것이다.


New 미션은 ‘모두가 행복하도록 일상을 즐거움으로 채운다’로, 고객/직원/사업파트너 모두의 행복을 추구하며 메이트아이의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일상을 즐거움으로 가득 채우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강경원 대표는 ‘호텔엔조이 브랜드로 숙박예약 시장을 리딩하고 있지만,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여행플랫폼으로 진화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