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7 (토)

투어리즘&마이스

인터파크투어, 매일 새로운 해외 패키지 특가 판매하는 딜 오픈


인터파크투어가 매일 새로운 패키지 상품을 하나씩 특가 판매하는 ‘1일1팩딜’을 오픈 했다.

 

1일1팩 딜 프로모션 페이지(http://inpk.kr/qcYl)를 통해 매일(월~금) 오전 10시부터 새로운 해외 패키지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그 다음날 판매 예정인 상품 정보도 미리 안내해준다. 금요일에 오픈한 상품에 한해 주말까지 특가로 예약 가능하며, 특가 상품 예약 마감 시 해당 일자 프로모션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오늘(14일) 오픈하는 1일1팩딜 상품은 문화유적을 두루 관람하고, 야간 시티투어와 마사지 등이 포함된 캄보디아·앙코르와트 4/5일(할인가 399,000원부터)일정이다. 15일에는 도쿄 3일 패키지 상품을 할인 판매할 예정.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해외패키지 상품 상세페이지에 실시간 메신저 상담 서비스 ‘여행톡집사’를 연동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여행톡집사는 전화 연결 없이 상품 예약/변경부터 여행지에서의 현지 관련 문의까지 여행 전 과정에 걸친 AI 기반 상담 서비스다.

 

여행톡집사는 인터파크투어 PC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 첫 화면에 있는 여행톡집사 코너로 들어가면 이용 가능하지만, 해외 패키지의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에 ‘톡집사 맞춤상담’ 버튼을 생성해 버튼 클릭 시 바로 상담 가능하다.

 

인터파크투어 기획운영팀 노선희 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패키지 프로모션을 개발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게 할 것”이라며 “특히 해외패키지 이용 시 옵션·출발 조건·예약 확정 및 결제 등 예약 전반에 걸친 프로세스 관련 고객 문의가 많아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톡집사 연동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