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7 (토)

호텔&리조트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FC 바이에른과 파트너십 체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유럽 최고의 축구 클럽 FC 바이에른(FC Bayern)과의 다년간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독일에서 가장 인기 있고 성공적인 축구 클럽의 공식 호텔 파트너가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리츠칼튼 리워즈를 포함하는 메리어트 리워즈 및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의 1억명이 넘는 회원들에게 메리어트 리워즈 모멘트와 SPG 모멘트를 통해 일생에 단 한번뿐인 축구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바이에른의 자국 및 유럽 경기에 독점적으로 입장할 수 있는 기회를 비롯해 알리안츠 아레나에 마련된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스위트에서 경기 날 제공되는 VIP 호스피탈리티 서비스를 포함한다. 또한  코트야드의 최신 디자인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현대적인 가구와 수제 칵테일 및 한층 업그레이드 된 메뉴를 선보이는 코트야드 바를 갖춘 이그제큐티브 박스는 고객들에게 코트야드 호텔에 머무르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코트야드 호텔 고객들은 열정적이고, 열심히 일하고, 성공 지향적인 성향이 있어 엘리트 운동선수와 비슷하다.”라고 설명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유럽의 프리미엄 및 셀렉트 브랜드 부문 부사장인 존 라이선스(John Licence)는 “독일 축구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클럽과 맺은 파트너십은 우리 고객들에게 훌륭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FC 바이에른의 칼 하인츠 루메니게(Karl-Heinz Rummenigge) 회장은  “우리는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와 FC 바이에른과 같은 두 개의 최고 브랜드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세계에서 가장 큰 호텔 체인이며 FC 바이에른은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축구 클럽 중 하나이다. 이는 완벽한 조합이며 매우 확실한 파트너십이라는 것을 확신한다. 우리 팬들 역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공식 호텔 파트너가 홈 경기 및 원정 경기에서 제공하는 매력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메리어트 리워즈 모멘트와 함께 하는 잊을 수 없는 경험

 

· 유럽 어웨이 데이즈(European Away Days): 이 경험에는 유럽 원정 경기 시 팀과 함께 여행, 경기 후 팀과의 저녁식사, 경기 티켓 및 FC 바이에른 호텔에서의 1박 숙박 등이 포함된다. 회원은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를 사용해 입찰에 참여할 수 있다.

 

· 스위트 라이프(The Suite Life): 회원은 VIP 호스피탈리티 서비스가 제공되는 알리안츠 아레나의 새로운 코트야드 스위트에 독점적으로 입장할 수 있는 혜택 및 뮌헨에서의 숙박을 포함해 다양한 게임 패키지에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메리어트 리워즈 모멘트의 전체 내용은 웹사이트 https://www.moments.marriottrewards.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현재 전 세계에 1,100개 이상의 호텔과 유럽에 50개 이상의 호텔 포트폴리오를 갖춘 브랜드 코트야드는 2020년까지 유럽에 30개의 호텔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코트야드 뮌헨 가르힝(Courtyard Munich Garching)은 올해 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알리안츠 아레나와 가까이 위치해 있어 팬들에게 멋진 경기 경험을 제공할 주요 호텔이 될 것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