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호텔&리조트

The-K 호텔앤리조트,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와 MOU 체결


더케이호텔앤리조트는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와 상호 공동 발전 및 우호증진과 상호간의 홍보 활성하를 위해 업무 협약식을 맺었다.


더케이호텔서울 신현태 대표이사 및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 김영진 회장을 비롯해 임직원들이 업무협약에 참여한 가운데 양사는 호텔 및 부대시설 이용에 있어 서비스 제고 및 상호 협조와 신뢰를 바탕으로 상호간의 발전에 최선흘 다할 것을 밝혔다.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는 전국의 246개 자원봉사센터가 회원단체로 구성된 우리나라 자원봉사의 핵심 조직으로 유기적인 정보교류,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자원봉사의 근본적 가치를 범사회적으로 확산시키고 자원봉사활동을 보다 효율적으로 조정 지원하며 봉사활동 육성을 통해 시민의식의 배양과 공익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한편 더케이호텔앤리조트는 더케이호텔서울, 더케이호텔경주를 비롯, 지리산 설악산의 4개 특급호텔과 콘도형가족호텔까지 다양한 호텔을 운영하고 있어 이번 협약을 통해 호텔을 이용하는 회원들에게 더케이호텔앤레조트의 호텔 객실 및 부대시설 등을 제휴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회원의 편의를 증진시키고 상호 유기적인 협조 체제를 구축해 마케팅, 홍보 활성화에 협력할 예정이다.


더케이호텔앤리조트 신현태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회원들의 편의 증진과 더불어 더케이호텔앤리조트의 다양한 시설의 적극 활용과 지속적인 긴밀한 협력 관계 구축을 통해 자원봉사센터의 저변 확대 및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