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11.21 (목)

호텔&리조트

특별한 재능 기부부터 전액 기부 웰니스 행사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꾸준한 사회공헌활동 펼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2024년 상반기 동안 소외계층 아동 대상 스케이트 재능기부, 용산구 독거노인 겨울나기 물품 지원, 한 부모 가정 웰니스 요가 프로그램 초청, 웰니스 위크 행사 참가비 전액 기부 등의 사회 공헌활동 소식을 전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ESG 경영철학에 기반하여,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더 나은 환경 조성에 이바지하기 위해 마음이 따뜻해지는 봉사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꾸준하게 실천해 오고 있다.

 

올해 첫 봉사활동은 오랜 인연을 만들어가고 있는 아동복지 기관 혜심원과 겨울철 서울 액티비티 명소인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 링크장에서 혜심원 아이들을 대상으로 스케이트 강습이 진행됐다. 강습 이후에는 호텔 셰프가 정성스레 만든 베이커리와 핫 초콜릿을 맛보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마음 따뜻하고 달콤한 시간을 가졌다. 설 연휴 시즌에는 호텔이 받은 사랑을 다시 베풀고자 호텔 직원 21명이 솔선수범하여 용산구 거주 독거노인 50명을 찾아가 겨울나기 필수품과 정성이 가득 담긴 손 편지를 직접 전달했다. 작은 손길도 함께하면 큰 선물이 된다는 것을 직접 경험하는 따뜻한 순간이었다.

 

 

야외활동하기 좋은 계절 4월에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첫 웰니스 행사 “스몰 스텝스 에브리데이”가 진행됐다. 건강 챙김과 기부를 동참할 수 있는 1석 2조의 행사로,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웰니스’ 트렌드에 발맞추어 진정한 휴식을 가질 수 있도록 <기부런, 요가 & 차크라 명상, 아트 테라피> 총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행사 성료 후 기부런 및 워터풀 요가 & 차크라 명상 행사를 통해 얻은 총 1260만 원의 수익은 행복한 가게를 통해 디딤 씨앗 장학금 대상인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은 상반기에도 훈훈한 바람을 만들 수 있는 다채로운 사회 공헌활동을 계획 중이다. 유기견 보호소 산책 봉사, 장애인 보호시설 청소 봉사, 용산구 관내 소방서 및 경찰서 응원 간식 전달 등의 활동을 진행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CSR 활동 담당자는 호텔의 지역사회에 대한 헌신이 복지 사각지대와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따뜻한 손길로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활동들을 전개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