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7 (토)

레스토랑&컬리너리

광주요와 함께하는 티타임, 24시간을 표현한 신제품 ‘24각 시리즈’ 출시




프리미엄 전통도자 브랜드 광주요(대표 조태권)가 신제품 ‘24각 시리즈’를 출시했다.

24각 시리즈는 조선시대의 백자 각호(角壺)를 재해석한 제품으로 해와 달이 뜨고 지고, 아침과 밤이 교차하는 하루 24시간에 영감을 받아 광주요만의 미감으로 디자인했다. 제품 표면 경계에 생기는 빛과 그림자의 그라데이션을 통해 흐르는 시간을 표현했다.

바쁜 하루 중 커피와 다과를 즐기며 잠깐 쉬어갈 수 있도록 다관 세트, 머그, 접시 등을 선보인다.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간단한 티타임을 통해 진정한 쉼과 여유를 찾을 수 있다. 봄처럼 싱그러운 연청, 청량하고 투명한 청백, 눈처럼 따뜻한 설백,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서로 다른 컬러 제품을 믹스매치해 사용해도 아름답다.

광주요의 도자 제품은 전통 도자 제조 방식을 고수해 제조한 안전한 식기다. 한국 세라믹 연구원에서 검증 받은 납 성분 무검출 유약만을 사용하며 1250℃ 이상에서 고온 소성해 내구성이 강하다.

24각 시리즈는 직영점 4곳(센터점/한남점/가회점/부산점)과 전국 백화점 광주요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광주요 온라인 쇼핑몰(http://www.ekwangjuyo.com)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힐링 이벤트’를 진행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