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7 (토)

카페&바

탐앤탐스 플래너와 함께 2017년을 시작하세요!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2017 플래너(이하 플래너)’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플래너는 탐앤탐스의 핵심 라인업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탐앤탐스 커피’부터 커피&마켓 브랜드 ‘탐앤탐스 탐스커버리’,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브랜드 ‘탐앤탐스 블랙’, 그리고 최근 문을 연 수제요거트전문점 ‘탐탐 티요’까지 각 브랜드 별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녹여냈다.

2017년 플래너는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시크한 블랙과 그레이, 사랑스러운 핑크, 겨울 시즌에 잘 어울리는 레드와 화이트까지 세련된 컬러가 돋보인다. 내부는 만년형의 월간/주간 플랜, 유/무선 노트로 구성했으며 양장제본으로 제작해 180도 펼쳐서 사용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올 한 해도 탐앤탐스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2017 플래너’ 겉면에 ‘Thank you’ 메시지를 각인했다”면서 “탐앤탐스 플래너가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라며, 다가오는 2017년에도 변함없는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탐앤탐스 ‘2017 플래너’는 9,800원으로 판매로만 제공된다. 탐앤탐스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 ‘탐앤탐스몰(www.tomntoms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