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기본분류

[Issue Book] 심력(Mind Effect), 불안해도 괜찮아~

            

수저계급론. 금수저. 흙수저 ...
이제는 지겹다 싶을만큼 너무나 많이 사용되고 있는 현대인들의 자조섞인 언어이다.
그런데 이 언어뒤에 숨어있는 현대인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품어주고, 용기를 주는 책이 있어 화제다.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 마음이 힘들고 불안하고 버거워 이곳저곳 헤매다가 수저 계급론이라는 말에 올라앉아 잠시 힘겨운 숨을 몰아쉬며 쉬고 있는 느낌이다. 잘 해내고 싶고 잘 살고 싶고 더 행복해지고 싶은 마음이 그 안에 숨어 있다. 라고 책에서는 이야기 한다.  

바로 20여년간 심력을 연구 중인 심리.진로 및 두뇌훈련 전문가이자 명상전문가인 [한국심력키움연구소] 이주아 대표가 저술한 마음의 변화로 원하는 결과를 만드는 힘, [심력 Mind Effect] 책이다. 출간 2주 만에 온라인 서점인 YES 24, 성공학/경력관리 분야 4위. 처세술/삶의 자세 분야 4위. 온라인 서점 알라딘 힐링분야 3위에 오르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자는 책에서 불안한 마음이 들어도 괜찮다고 이야기 한다. 불안한 마음이 드는 것은 자연스러운 마음의 작용이기 때문이고 그럴만한 세상살이이지 않느냐고 이야기 한다.
우리 안에는 불안해하는 마음과 함께 그것을 넘어설 수 있는 마음도 함께 있기 때문에 불안해도 괜찮다고 이야기 한다.
심력을 키우는 6단계를 통해, 나의 마음을 더 위대하게 활용하는 법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에 불안해도 괜찮다고 이야기 한다.

저자는 상담 및 강의 과정에서 만난 수많은 사례를 통해 누구나 가지고 있는 마음의 힘, [심력]을 발견하고, 기르고 활용하여 삶을 원하는 대로 이끄는 법을 6단계 트레이닝으로 정리했다.
마음의 본질에 관한 간결하고 쉬운 언어로 힘든 마음을 다독여주고 더 나아가, 책을 통해 많은 독자들이 하루 30분의 투자로 스스로의 마음의 힘, [심력]을 키울 수 있도록 안내해 주고 있다.

그리고 강조한다. 세상이 당신 삶을 휘두르도록 내버려두지 마라.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진 최고의 자산, 인생의 금수저는 바로 우리 내면의 심력이다.

5월19일에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진행된 출간기념 강연회에는 마음의 힘, 심력에 관심있어 하는 독자들로 만석이 되었다. 저자의 오랜시간 동안의 내공과 신념이 쉽고 재미있는 언어로 풀어져 많은 공감과 감동 그리고 힐링이 교류되어 지는 자리가 되었다고 한다.
호텔과 레스토랑 등의 행사나 워크샵 같은 프로그램에 마음의 힘에 관한 심력강의 또는 명상과 힐링을 테마로한 특강을 진행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한편 저자는 충남 아산 출생으로 덕성여자대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상담.심리 박사과정을 밟고 있으며, 두뇌계발.상담 전공 석사이다. 16세 때부터 시작된 삶의 의미와 사람의 마음에 대한 의문으로 19세때부터 심리.명상.자기계발.의식성장 프로그램등에 관심을 가지고 본격적인 체험과 공부를 시작했다. 마음의 작용과 그 효과를 연구하고 깨닫기 위해, 20여 년의 시간 동안 동서양의 심리학과 뇌과학,철학, 명상, NLP(신경언어프로그래밍) 등을 배우고 연구했다.7년간 명상.자기계발 센터를 운영했고, 10년 이상 수많은 기업과 학교 및 기관에서 심력 강의와 교육을 해오고 있다.

지금까지 수많은 심력관련 지도와 강의를 통해 1만명 이상에게 마음의 힘을 전파했고, 개인 코칭과 상담으로 삶을 바꾼 사람만 해도 1000여명에 이른다.
그동안 기아자동차. 삼성전자. 효성그룹. 삼성테크윈. 현대하이스코. 삼성전기. 현대로템. 동부제철. 삼성 SDI . 성남시청. 미래창조과학부. 우정사업정보센터 등 국내 유수의 기업과 기관에서 심력 강의를 진행했다.


도서출판 라온북. 296쪽. 1만5000원

블로그: http://blog.naver.com/happytalent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mindpowerup

 

 이주아 작가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