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펠라 호텔 그룹(Capella Hotel Group)이 아시아 및 몰디브 지역의 주요 호텔에 대한 전략적 임원 인사를 발표하며, 럭셔리 호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 밝혔다. 이번 임명은 그룹의 지속적인 글로벌 확장과 고객 중심의 럭셔리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비전을 반영하고 있다. 새로운 총지배인은 파티나 몰디브(Patina Maldives), 카펠라 방콕(Capella Bangkok), 카펠라 하노이(Capella Hanoi), 그리고 2025년 상반기 개장 예정인 카펠라 타이페이(Capella Taipei)에 배치된다.
파티나 몰디브의 총지배인으로 임명된 앤서니 길(Anthony Gill)은 20년 이상의 럭셔리 호텔 운영 경험을 가진 전문가로, 파티나 몰디브의 새로운 비전을 이끌 예정이다. 베트남의 포시즌스 남하이와 중국 및 태국의 포시즌스 호텔에서 성공적으로 재브랜딩을 이끌었던 그의 리더십은 지속 가능성을 중시하는 파티나의 브랜드 가치와 조화를 이루며 몰디브의 새로운 럭셔리 기준을 설정할 것이다.
안토니오 사포나라(Antonio Saponara)는 파티나 몰디브에서의 성공적인 경영을 바탕으로 카펠라 방콕으로 이동한다. 그는 팀 역량 강화와 지속 가능성을 중시하는 리더십으로 2024 월드 베스트 호텔 50(World’s 50 Best Hotels 2024)에서 세계 최고의 호텔과 아시아 최고의 호텔로 선정된 카펠라 방콕의 위상을 계속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힐데가드 안젠버거(Hildegard Anzenberger)는 중국 랑함 헤페이(The Langham Hefei)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카펠라 하노이를 이끌 예정이다. 그녀는 동남아시아 럭셔리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와 혁신적인 전략 비전을 통해 지속 가능성과 높은 고객 만족도를 동시에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
데니스 라우벤스타인(Dennis Laubenstein)은 카펠라 싱가포르(Capella Singapore), 카펠라 투 푸 베이(Capella Tufu Bay), 그리고 카펠라 하노이(Capella Hanoi)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2025년 상반기에 오픈하는 카펠라 타이페이를 이끌 예정이다. 그는 카펠라 하노이를 베트남 럭셔리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시키며,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및 아시아 100대 바에 선정된 칵테일 바(The Hudson Rooms)를 성공적으로 운영한 바 있다. 타이베이에서도 뛰어난 다이닝 경험과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카펠라 호텔 그룹의 대표 크리스티아노 리날디(Cristiano Rinaldi)는 “이번 임원 인사는 몰디브, 방콕, 하노이, 그리고 타이페이에서 독창적이고 맞춤형 럭셔리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강화한 것”이라며, “각 리더는 혁신과 지속 가능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잊지 못할 여행을 선사할 것”이라 포부를 밝혔다.
카펠라 호텔 그룹은 현재 싱가포르, 시드니, 방콕, 하노이, 우붓, 상하이 등 전 세계 8개 지역에서 호텔을 운영 중이며, 앞으로 타이페이, 교토, 리야드, 난징, 선전, 한국 등에서 새로운 호텔 개장을 준비하고 있다.
카펠라 호텔의 세일즈 및 홍보 마케팅은 글로벌 럭셔리 호텔 세일즈 및 홍보 마케팅 에이전시인 헤븐스 포트폴리오에서 담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