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CVENT에서 선정하는 ‘아시아의 탑 50 미팅 호텔’ 순위에 당당히 11위를 차지하며 서울의 특급 호텔 중 가장 높은 순위에 올랐다.
CVENT는 전 세계 호텔과 MICE 주최자를 연결해 주는 대형 미팅 테크놀로지 플랫폼으로, 매년 호텔 MICE 비즈니스의 계약 비율, 성과, 서비스 및 편의시설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아시아의 탑 50 미팅 호텔’을 선정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다양한 기업 행사를 진행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베뉴와 전문적인 호텔 서비스팀의 협연을 통해 중대형 글로벌 행사 및 학회와 웨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서울 중심에서 616개의 객실과 함께 최대 2천 명의 인원까지 수용 가능한 규모의 연회장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강점이며, 다양한 형태의 수많은 행사를 유치해온 이력을 바탕으로 숙련된 전문 이벤트 플래닝팀과 서비스팀의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첨단 디지털 장비들을 보유하고 있는 점이 매력적이다.
‘아시아 탑 11 미팅 호텔’이라는 자랑스러운 타이틀을 거머쥔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고객들의 니즈에 알맞은 테일러 메이드 미팅 서비스를 경험해 보자. 대형 행사 및 공간 대여, 또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02-797-1234 및 grandhyattseoul.com 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