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7 (토)

호텔&리조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가운입고 ‘견생샷’ 남길 수 있는 프리미어 펫캉스 패키지 선봬

- 인천 대표 펫프렌들리 호텔 오크우드, 반려견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줄 펫 패키지 선보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하 오크우드)에서는 일명 견생샷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반려견 어메니티로 다채롭게 구성한 펫패키지를 출시했다.

 

오크우드는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5성급 펫 프렌들리 호텔로, 전 객실 내 강아지와 고양이를 포함한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며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기 좋은 송도 센트럴파크와 송도 도그파크,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등이 근교에 있어 반려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크우드는 집과 같은 편안함을 누릴 수 있는 레지던스 객실과 럭셔리 호텔 서비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으며 펫 프렌들리 객실로 특정 객실타입이나 층수를 한정해두지 않고, 전 객실에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해 반려인들에게 다양한 객실 선택의 폭을 주었다. 또한 객실이 38층부터 64층에 위치해있어 송도 전망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고층 시티뷰를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에 따라 다양한 펫 패키지들도 선보이고 있는데, 그 중 ‘프리미어 펫 패키지’가 큰 인기이다. 반려견의 귀여운 모습을 연출해주며 최고급 모달 소재를 사용해 친환경 공법으로 제작된 ‘펫 가운과 안대’, 외출을 도와줄 피카노리의 ‘펫 유모차’, 반려동물의 관절과 척추 보호 기능성을 갖춘 티어라움의 ‘펫 계단과 쿠션’을 대여서비스로 제공한다. 또한 바잇미의 ‘웁스백 디스펜서 세트’, 반려견의 건강을 생각한 하이엔드 프리미엄 브랜드 비고앤세이지의 ‘사료 샘플러’와 송도 내 반려견 동반 가능 장소가 적힌 가이드맵을 제공한다.

 

또한 올해부터는 반려견과 함께 객실에서 치맥을 즐길 수 있는 ‘치맥위드펫 패키지’도 함께 출시하였다. 해당 상품은 반려인을 위한 치킨, 맥주 룸서비스와 반려견이 먹을 수 있는 강아지 전용 맥주인 ‘스너플 도그 비어’와 ‘스너플 도그 팝콘’이 함께 제공된다.

 

호텔 관계자는 “최근 반려동물과 함께 오크우드에서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방문한 인플루언서들의 후기가 크게 늘었다”며 특히 “앞으로도 반려인들을 위한 알찬 펫캉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