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8 (일)

호텔&리조트

바카티오 ‘파인스테이스' 제철 꽃 및 조화 숙소배송 서비스 실시

 

프리미엄 독채숙소 예약 플랫폼 ‘파인스테이스’ 운영사 바카티오(대표 지현준)가 숙소 예약과 제철 꽃과 숙소 배송을 결합한 원스톱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국내 물류 시스템이 고도로 발달하면서 편리하고도 신속한 배송을 기대하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다. 화훼 시장에서도 역시 편의성과 신속성이 크게 강조되고 있다. 이에 바카티오는 투숙객이 숙소를 결제한 후 원하는 꽃을 선택만 하면 체크인 시 꽃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했다.

 

해당 서비스는 섬 지역의 한계로 인해 물류 시스템의 한계로 큰 피해를 보던 제주도에서 가장 먼저 시행되어 이달 내 전국 숙소로 확대될 예정이다.

 

신재호 바카티오 팀장은 “파인스테이스는 단순한 숙소 예약 앱에서 벗어나 투숙객들의 휴가 경험 전반을 더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들을 출시하고 있다”며 “일상에서 벗어난 새로운 경험의 명확한 분기점을 마련해주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다. 그 분기점으로 꽃이 가장 적절하다고 판단했다”고 덧붙였다.

 

바카티오가 운영 중인 파인스테이스는 국내 최고의 독채숙소들만을 모아놓은 예약 플랫폼이다. 동시에 최근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Generative AI 전문 기업 위커버 등과 협업하며 프리미엄 숙소 호스트를 위한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법인 설립과 동시에 네이버 계열 VC인 스프링캠프로부터 투자 유치를 받았으며, 3년 연속 한국 관광공사의 지원 하에 활발하게 사업을 전개해나가고 있다.

 

파인스테이스는 숙소 예약 서비스를 비롯한 꽃 숙소 배송 서비스를 앱 내에서 안내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