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7 (토)

호텔&리조트

태국 카오락에 새로운 아웃리거 카오락 비치 리조트 오픈

카오락 방삭 해변에 개장

 

프리미어 비치 리조트 브랜드인 아웃리거 리조트는 태국 남부 방삭(Bang Sak) 해변에 위치한 아웃리거 카오락 비치 리조트(Outrigger Khao Lak Beach Resort)의 레노베이션을 마치고, 지난 2월 5일 개장했다.

 

아름다운 방삭 해변의 비치 프론트 호텔인 아웃리거 카오락 비치 리조트는 총 158개의 객실로, 스위트룸 및 빌라가 포함된 다양한 여행객들에게 맞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빌라 객실에는 전용 플런지 풀을 갖추고 있어, 신혼 여행객들이나 커플에게 추천한다. 또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은 재미있는 놀이터와 게임룸이 포함된 코럴 키즈 클럽 (Coral Kids' Club)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아웃리거 카오락 비치 리조트는 태국 문화와 자연 환경을 그대로 살리면서, 아웃리거 브랜드의 카누와 서빙 문화를 결합한 디자인을 통해 여행객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리조트 중앙에 넓은 정원을 꾸며 정원에서 해변 수영장으로 그리고, 6km가 넘는 고운 모래를 밟으며 산책할 수 있는 방삭 해변으로 이어지게 했다.

 

수영장에는 해변 라운지 의자, 소파, 데이베드, 열대 그네 의자, 무드 조명으로 분위기를 더했다. 이외에도, 넓은 오픈 키친 스타일의 아웃리거 호텔 레스토랑인 에지워터 바&그릴(Edgewater Bar & Grill) 에서는 서양식 및 아시아식 요리로 구성된 메뉴를 제공하고, 호텔 투숙객은 물론 일반 여행객들에게도 맛있는 음식과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아웃리거 리조트는 아웃리거 카오락 비치 리조트와 더불어 지난 12월 15일에는 아웃리거 수린 비치 리조트를 오픈했고, 2022년 4월에는 아웃리거 코 사무이 비치 리조트를 열 계획이다.

 

아웃리거 카오락 비치 리조트는 태국정부에서 인증하는 SHA Plus 인증을 받았으며 아웃리거 리조트의 모든 직원은 100% 백신 접종을 받았다. 현재  아웃리거 웹사이트에서(www.outrigger.com)에서 조식포함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오픈 프로모션 진행중이다. 아웃리거 카오락 비치 리조트 문의는 아웃리거 한국 콜센터 (02)733-9038로 하면 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