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체들이 가을을 주제로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가을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제공하는 건강한 메뉴와 음료를 만끽해 보시죠~
오는 9월 1일,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태지역의 첫 번째 하이브리드 이벤트가 열렸다. 홍콩, 싱가포르, 호주에서 라이브로 진행됐으며 한국에서는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메리어트의 최신 근황과 여행 및 이벤트 업계의 비즈니스 전문가들이 전하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할 대응책 등을 들을 수 있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온라인 컨퍼런스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글로벌 세일 담당 라메시 다리아나니(Ramesh Daryanani) 부사장이 메리어트 아태지역의 신규 호텔 오픈 및 메리어트 본보이 관련 소식 업데이트를 전하는 것으로 시작됐다. 이후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고객 행동 변화 및 업계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강연이 펼쳐졌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마케팅, 로열티 & 파트너십 담당 줄리 퍼서(Julie Purser) 부사장은 ‘새로운 시대의 고객 충성도 확보 및 보상’에 대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브랜드 마케팅 & 브랜드 매니지먼트 담당 제니 토(Jennie Toh) 부사장은 ‘팬데믹 기간, 그리고 이후에 메리어트는 브랜드 관련성을 어떻게 유지할 것인가’를 다뤘고, MCI그룹 오스카 세레제일스(O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