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07 (화)

타이완관광청 황이평 신임 소장 취임

 

타이완관광청 신임 서울사무소장에 황이평(黃怡平,Lydia Huang) 전 교통부관광국 한국지역 국제홍보 담당관이 취임했다. 황이평 신임 소장은 타이완 남부도시 타이난(臺南) 출신으로 푸런대(輔仁大學/보인대)에서 비교문화대학원을 졸업하고 2003년부터 교통부관광국에 합류했다.

본청 재직 중 수년 간 일본지역 국제 홍보를 맡았으며 호텔숙박업 지도관리, 호텔등급평가제도 담당을 거쳐 작년부터는 한국지역의 국제홍보를 담당해왔다.

지난 26일 그랜드 하얏트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황이평 신임 소장은 “최근 인기여행지로 자리 잡은 타이완이 앞으로 더욱 많은 한국인들에게 사랑 받는 여행지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여행자료 제공뿐만 아니라 호텔 및 가이드 등 서비스 품질 향상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특히 현재 많이 홍보되어 있는 북부지역 이외 타이중, 타이난, 가오슝 등 중남부 지역까지 다양하게 확산될 수 있도록 여행사 및 각종 매체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한편 6년 동안의 임기를 마치고 본국으로 돌아가는 천페이천 전임 소장은 “지난 6년 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타이완 관광발전에 더욱 많은 도움 부탁한다.”고 작별 인사를 건넸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