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DGE가 직접 예약을 관리할 수 있는 멀티 채널 디지털 광고 관리 플랫폼 MediaGenius를 론칭했다. 론칭 기념으로 첫 3개월간 라이선스 비용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에게 있어 판매를 개발하고 캠페인의 투자 수익을 관리하는 것은 필수적인 문제다. 디지털 광고는 메타 검색, 서치, 디스플레이, 소셜 등 다양한 플레이어와 채널을 제공하는데, 이러한 모든 솔루션은 검색 및 예약과 긴밀하게 연결돼 있기 때문에 멀티채널 접근 방식이 중요하다. 그러나 기술의 도움 없이 구현하는 것은 어렵다.
호텔을 위한 업계 최초 멀티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인 MediaGenius를 사용하면 직관적이고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각 미디어에 실시간 캠페인을 구현할 수 있다. 단일 엑세스를 통해 메타검색, 애드워즈, 리타게팅, 디스플레이 및 소셜과 같은 모든 디지털 캠페인을 사용할 수 있으며 MediaGenius의 사용자는 캠페인 별 투자 수익과 키워드별 실적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비용을 최적화하는 특정 채널에 각 예약을 할당할 수 있는 귀속 시스템도 제공한다. MediaGenius는 D-EDGE CRS와 완벽하게 통합되며 시장에 나와있는 모든 CRS와도 호환된다.
몇 달 동안 MediaGenius를 사용해 그룹 호텔 4곳의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관리한 Des Hôtels et Des Îles의 영업 및 마케팅 및 디지털 마케팅팀 캐롤 아담(Carole Adam) 부사장은 "플랫폼에서 최적화로 관리돼 각 캠페인에 대한 투자 수익률이 향상되는 등 성과가 우수했다. 특히 툴 사용 및 성과 지표의 명확성을 높이 평가한다."며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캠페인을 최적화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이해가 쉬워 좋았다. D-EDGE팀의 서포트는 플랫폼 사용에 있어 더욱 능숙해질 수 있도록 하는데 탁월했다."고 말했다.
또한 MediaGenius를 사용한 아시아 태평양 호텔 SKYE Suite의 세일즈 & 마케팅팀 아리후 이사는 "MediaGenius는 전반적인 디지털 미디어 솔루션을 위한 완벽한 플랫폼을 제공해 OTA에 비해 낮은 비용으로 직접 예약을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소셜 광고를 통해 가시성을 높이는데도 도움이 됐다. 캠페인을 실행해 SKYE Suite이 더 많은 역할을 얻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D-EDGE는 MediaGenius 출시를 기념해 호텔리어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D-EDGE 환대 솔루션의 진 루이스(Jean-Louis) 디지털 책임자는 "MediaGenius는 호텔 디지털 캠페인 관리의 판도를 바꿀 수 있는 상품이다. 호텔리어들이 영업적으로 어려운 날들을 보낸 후 점유율을 최적화해야 하는 현 상황에 시장에서 잘 타겟팅 된 캠페인은 우수한 결과를 제공한다."며 "그렇기에 당사는 호텔이 비용을 부담하지 않고도 혜택을 누릴 수 있게끔 첫 3개월의 라이선스 비용을 호텔에 무료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 혜택은 7월 10일 자정까지 계약하는 호텔에 유효하다. 이 혜택은 MediaGenius 플랫폼 가입에 적용되며 50개의 객실을 가지고 있는 호텔이 모든 채널(Search, Meta search Metasearch, Display, Social Display, Socia)을 선택하면 81만 3000원이 할인된다. 호텔에선 셋업 비용과 캠페인 비용을 지불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