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호텔 & 리조트가 지난 2019년 론칭 이래 큰 성공을 거둔 어린이 프로그램, '엠 패스포트'를 아·태지역 도심에 위치한 62개 호텔에 추가 론칭한다.
엠 패스포트는 어린이 고객들이 즐거움은 물론 신체적, 지적, 정서적으로 긍정적인 자극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엠 패스포트에 참가하는 어린이 고객은 참여 호텔 및 주변 지역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어린이 액티비티를 통해 새로운 여행지를 탐험하고 자극을 극대화하며 시야를 넓힐 수 있다. 어린이들은 호텔에 머무는 동안 관련 활동 및 주제별 첼린지에 참여하며 독립적인 놀이 시간을 갖게 되고 이는 곧 부모 고객들에게 마음의 안정을 선사할 수 있다.
엠 패스포트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아·태지역 메리어트 호텔에서는 엠 패스포트 패밀리 펀(Family Fun) 패키지를 통해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엠 패스포트 팩, 아동 친화적인 객실 어메니티, 대가족 여행 그룹을 위한 커넥팅 객실,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의 일환으로, 12세 미만 어린이 고객들에게 무료 식사를 제공한다. 어린이 고객 2명까지 제공하며 일반 메뉴를 선택한 성인 고객과 동반했을 시 키즈 메뉴로 주문 가능하다.
특히 부모와 함께 체크인하는 3세~13세 어린이에게는 엠 패스포트 액티비티 지도가 담긴 엠 패스포트 지갑을 제공한다. 어린이 고객은 엠 패스포트 액티비티 지도를 통해 주변 지역에 위치한 여행 스팟과 다양하고 즐거운 액티비티를 찾을 수 있다. 액티비티를 완료한 어린이 고객은 엠 패스포트 지갑에 성취 도장을 받게 되는데, 각각의 도장들은 건강에 좋고 맛있는 간식과 예술 및 공예 세트 또는 어린이에게 맞춰 제작된 엠 패스포트 마스코트 부엉이 오웬 상품과 교환할 수 있다.
국내 대구 메리어트 호텔 또한 엠 패스포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대구 메리어트는 본 패키지를 위해 키즈 쿠킹 클래스, 키즈 아쿠아로빅 클래스를 준비했으며, 다양한 해양 생물을 관찰할 수 있는 대구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제공한다. 또한 호텔에서 지정한 대구 관광지에서 촬영한 사진을 가져오면 도장을 제공하고 도장 개수에 따라 어린이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브랜드 마케팅 & 브랜드 매니지먼트 부문 아시아 태평양 부사장 제니 토(Jennie Toh)는 "엠 패스포트 프로그램은 어린이 고객들이 호텔에 머무는 동안 새로운 것을 배우고 자신을 표현하며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재미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우리의 목표는 어린이 고객들이 신체적, 지적, 정서적 성장을 이끄는 재미있는 활동을 통해 가장 빛나는 자신이 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라며, "최근 레저와 가족 여행이 증가하며 부모들은 자녀들이 현지에서 목적지를 탐험할 수 있는 몰입형 프로그램과 활동을 모색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