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양 호텔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연간 호텔 멤버십 ‘아이초이스(I Choice)’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재개관에 맞춰 업그레이드된 혜택으로 개편해 신규 론칭한다. 특히 론칭 기념으로 11월 16일부터 12월 말까지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레스토랑 5만 원권을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올해는 해외 여행보다 국내 호캉스에 고객 수요가 집중된 만큼, 개편된 아이초이스는 진정한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과 호텔 플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바우처 혜택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완벽히 새롭게 태어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신규 객실을 경험할 수 있는 1박 숙박권을 포함해, 등급별로 10~40만 원 상당의 레스토랑 금액권, 브런치 할인권, 뷔페 식사권, 케이크 교환권 등이 다양하게 제공되며 객실과 레스토랑 할인 혜택은 기존과 동일하게 포함된다.
아이초이스는 할인율과 할인 횟수에 따라 스마트(Smart), 골드(Gold), 플래티넘(Platinum)으로 구분되며, 골드는 스마트형보다 2배의 식음료 할인(총 48회)을, 플래티넘은 무제한 식음료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골드 이상에는 호텔 발레파킹 주차권, 플래티넘에는 숙박권 2매와 피트니스 이용권 등이 새로운 혜택으로 탑재됐다. 이 외에도 새로워진 아이초이스는 나인트리호텔 객실 할인, 호텔 내 위치한 인스파 할인, 알펜시아 리조트 할인 등 다양한 제휴 혜택도 알차게 담았다.
가입과 동시에 연회비 대비 약 3배에 해당하는 바우처가 제공되는 아이초이스는 등급에 따라 각각 스마트 49만 원, 골드 75만 원, 플래티넘 120만 원이며, 가입 기간은 1년이다.
한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11개월간의 리모델링을 마치고 12월 1일 새로운 럭셔리의 기준을 제시하는 라이프 스타일 호텔로 재개관할 예정이다. 지난 2014년 1층 로비 및 레스토랑, 그랜드 볼룸 등 공용부의 리모델링 이후, 호텔 외관과 7층부터 33층까지 전 객실 리모델링을 완성하며 완벽히 새로운 호텔로 다시 태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