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9 (월)

토프레소, 상큼함에 고소함 더한 봄 신메뉴 3종 출시

 

커피, 디저트 전문점 토프레소가 봄 신메뉴 ‘트리플 베리’ 3종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프레소는 계절과 상관없이 사랑 받는 디저트 메뉴인 빙수와 브레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봄기운을 담은 상큼한 신메뉴인 ‘베리 브레드’, ‘베리 치즈 빙수’와 ‘카라멜소보로 빙수’를출시하여,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라인을 강화했다.

기존 허니 브레드보다 훨씬 촉촉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베리 브레드’는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신선한 세 가지 베리를 토핑으로 올려 상큼함을 더했다.

더불어 달콤함과 고소한 맛을 살린 색다른 빙수 2종을 출시한다. ‘베리 치즈 빙수’는 역시 세 가지 베리와 딸기로 상큼함을 가미하였으며, 리코타 치즈를 더해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카라멜소보로 빙수’는 카라멜 시럽과 땅콩소보로, 카라멜 너겟 토핑을 풍성하게 올려 입안 가득 달콤함과 고소함을 전한다.

신메뉴 3종은 전국 240여 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와 함께 3월 18일부터 24일까지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진행되는 ‘신메뉴 입소문내기’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SNS 계정만 있으면 간단하게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공유한 SNS URL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토프레소 모바일 상품권(5000원)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26일에 발표되며, 경품은 같은 달 30일에 지급될 예정이다. 신 메뉴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토프레소 홈페이지(http://www.topresso.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신 메뉴는 과일과 견과류, 치즈 등을 활용한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한 메뉴”라며 “맛있고 건강한 메뉴로 상큼한 봄기운을 느끼고, 이벤트에 참여해 소소한 재미와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